프리드리히가 트리어로 향하다 아우크스부르크에 잠시 머문 까 닭은 옷을 사기 위해서였다. 샤를은 유럽 제후 중에서 최고 멋쟁이였다. 합스부르크 가문이 샤를의 금, 다이아몬드, 타조 깃털에 걸맞은차림을 할 수는 없었지만 노력은 해야 했다. 문제는 프리드리히가 공작의 수입으로 황제의 삶을 누리려다 파산했으며, 아우크스부르크상인들은 예전에 그에게 돈을 떼인 적이 있기 때문에 외상을 거부했다는 것이다. 그래서 프리드리히는 푸거 형제의 장남인 울리히 푸거를 찾아가 도움을 청했다. 울리히는 프리드리히에게 비단과 양털을내어 주고 자신의 재단사에게 황제의 의복을 짓게 했다.
마케팅은 유서 깊은 기법이다. 로마의 흥행사들은 전차 경주를홍보하기 위해 포스터를 붙였으며, 에페소스의 매춘부들은 아르테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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