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꺄 ~ 신간평가단에 선정되었습니다.  
얼마나 기쁘던지~ 무언가 큰 일을 해낸듯한 뿌듯함이^^.. 
자기계발부분 신간평가단 첫번째 미션이네요. 앞으로 열심히 자기계발서 읽고 조금씩 
성장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모두 화이팅 !!! 

 9월 신간중 가장 읽고 싶은 BEST !!  

 이렇게 경제가 어려운데 '노는 이야기' 를? 제목부터가 나의 가치관과 딱 맞아 떨어지는게 ... 

 너무나 끌리는 책이다.  

 하루하루를 축제 처럼 살고 싶은 나같은 젊은이를 보며 철없다고 말하는 어른들께 당당하게   

 반박할 수 있게 할 것 같은 책 !!! 

 책을 읽고 좀더 삶을 축제처럼 신나고 즐겁게 그리고 좀 더 창의적으로 살 수 있기를 바래본다. 

 

 

제목부터 지금 당장 집어 들어야 할 것만 같은 아우라를 내뿜는 책 !! 

사람들은 저마다 행복해지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열심히 최선을 다해 살아가고 있지만  

정작 정말 행복한 사람은 몇이나 될까? 

그런데 지금 즉시 행복해 질 수 있다니..어찌 그냥 지나칠수 있을까? 

책 속의 작은 소제목들은 내마음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했다. 항상 즐겁고 기억에 남을 하루하루 

꿈 꾸지만 걱정도 불안도 많은 방황하는 20대 청춘이기에... 

이 책을 읽고 난 뒤 .. 나는 여태껏 몰랐던 것들을 더 늦기전에 깨달을 수 있을까?  

  나는 항상 나부터,내가 먼저 변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편이다.  

 이 책은 5일만에 나를 변화시킬 수 있다고 말한다. 이 말이 진실 이라면 앞으로 자기계발서는  

 더 이상 발간되지 않을 것이다. 나를 바꾸기에 5일간의 시간은 너무나 짧기만 하다. 

 22년 동안 바꾸지 못한 나인데 어떻게 일주일도 안되는 시간으로 나를 바꾼다는 말인가. 

 물론 바꾸는 것은 어려울 것이다. 하지만 내가 어떤사람인지 알수 있는 정도의 시간으로는 충분 

 하지 않나 생각해 본다. 가장 가까이에 있어 잘 모르고 신경도 못 썻던 내 자신을 돌아보기에 

 충분한 시간을 만들어 줄 책이라고 생각한다.  

                             이 책의 끝에서 나는 '나는 누구인가' 라는 말에 확신에 찬 얼굴로 이야기 할 수 있을지... 궁금해 진다. 

 

지금 핸드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 중 카카오톡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스마트폰이 없는 우리 어머니 마저도 카카오톡을 아시는 것 보면 정말 그 인기는 대단하다. 

벌써 2000만을 돌파한 국민앱 !! 

유사 SNS가 속속들이 등장하는것만 보아도 그 인기는 실로 대단하다고 할 수 있다. 

그 카카오톡의 속이야기를 들여다 볼 수 있는 책이 나와 호기심이 생겼다. 

하루아침에 만들어 지지않는 성공이란 것에 대한 갈망을 지닌 20대 청춘에게 많은 가능성을  

          가져다 줄  책! 세계로 뻗어나가는  SNS의 최강자 ! 그것이 made in KOREA 라는 것이 너무나 자랑스럽고 뿌듯하다. 

  

 나에게 꼭 필요한.. 내겐 없는..  너무나 원하는...   자. 신. 감 !! 

 언제나 갈망하는 그것 ! 이번 5권의 책 중 가장 필요한 책이 아닐까 싶다. 

 남 앞에 서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가진 내 자신에게 너무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나 이기에  

 더욱 이 책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큰 듯 하다. 

 수줍음을 탈출하여 낯선 상황을 마음 놓고 즐길 수 있기를 바라며 좀 더 노력하는  

 사람이 되야지 ! 화이팅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신간평가단 2011-10-11 18: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체크 완료했습니다! 첫 미션 수행 고생 많으셨습니다~

미니미 2011-10-13 19:30   좋아요 0 | URL
감사합니다. 책은 언제쯤 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