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메일 오류로 문의드린지가 정확히 10월 28일이었으니 정확히 한달이 넘었습니다.

알라딘 서재에 남긴 글에 대한 답변 주시기로 한 시한도 이미 넘어갔습니다.

 

이번주말,또는 다음주 초까지 메일솔루션 업체의 답신 확인후, 처리상황 안내드리겠습니다.

 

오늘 갑자기 알라딘에서 전화가 왔길래 이제 해결이 되었나 보다 하고 생각했더니 뜬금없이

다른 쇼핑몰에서는 정상적으로 메일이 오냐고 묻고는 그렇다고 하니 해당 부서에 다시 전달하겠다고 하며

전화는 끊었습니다,.
뮁미.....??

처리상황에 대한 답변을 주시기로 한 것 같은데 이건 무슨 재방송 전화인가요?

 

반디, 교보, 문 닫을 예정인 리브로, 예스24, gs샵,cj몰, 신세계몰, 현대몰 등 모두 정상적으로 메일이 오고 있습니다.

 

 

그 문제를 해결하는데 과연 한달이 넘는 시간이 걸리는 것이 저는 좀 이해가 가지 않네요.

한달이상 파란메일 수신장애가 계속 되고 있는데도 그 흔합 팝업 공지나 sms공지하나 없는는 것 또한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파란 메일 사용자가 네이버나 다음에 비해서는 적겠지만 그래도 이건 좀 아닌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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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라딘고객센터 2012-11-30 13: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글 송구한 심정으로 잘 보았습니다. 장기간 최종 답변 드리지 못한 점에 관해서는 뭐라고 변명의 여지가 없을 듯 합니다. 현재까지 저희가 메일 솔루션 업체, 개발부서간 점검 결과를 토대로 원인 진단을 해보았습니다만, 파란-다음간 문제로 좁혀진 상황이나, 이 이상의 원인과 답을 찾을 수 없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오랜 기간 기다려주셨는데, 결국은 고객님의 메일 변경을 송구하지만 요청드릴 수 밖에 없을 듯 합니다. 아울러, 내주중 수신율이 1% 이하인 도메인들(paran.com / hanmir.com / yahoo.co.kr / hanmail.com emd) 사용 고객님들께 다른 도메인 변경 협조 말씀을 문자 안내로 진행키로 했습니다. 기대하시는 애정만큼 더 세심하고 말끔한 대안과 해결 자세를 보여드리지 못한 점 또한 사과드리며, 부족한 점 살피고 챙기겠습니다...

눈보라콘 2012-12-02 19:19   좋아요 0 | URL
파란이 다음메일수 흡수된 직후 한동안은 파란(KT Hitel) 서버에서 다음 서버로 재전송이 되는 방식이엇던걸로 압니다만 다음커뮤니케이션에 따르면 현재는 다음메일(한메일) 서버를 통해서 파란메일과 한메일이 같이 오고 있다고 합니다. 즉 kt에서는 더 이상 관여를 하지 않는 것으로 압니다.

10웕 25일 전후로 해서 무슨 변동사항이 있었는지 다음커뮤니케이션측에 알아보셨으면 좋았을텐데요. 반송메일 메세지만 알면 된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