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책들 . 보물창고 브랜드전 말씀인데요. 

알라딘 단독 이벤트로 지난 4월7일부터 5월6일까지 마감된 이벤트랍니다. 

푸른책들과 보물창고의 상품을 제일 많이 구매한 구매왕을 뽑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우리동네에 도서관을 만드는 중이었고, 또 이미 푸른책들에서 아이들의 책을 사려고 계획하던 차라 

마침 잘 되었다고 여겨서 예상보다 조금 많이 구매했거든요. (당첨금을 노리고요. ㅎㅎ) 

그런데 이게 어찌 된 일인지요? 

당첨자 발표가 5월13일이라고 했는데, 왜 아직도 발표가 안나는 건지요?   

1등상금이 15만원, 2등이 10만원, 3등이 5만원이던가?...

암튼 당첨되면 그걸로 책을 좀 더 구입하려고 계획했었는데... 

한주도 두 주도 아니고.... 벌써 5월도 다 가고, 6월이 시작되었는데도 감감 무소식이니 말입니다. 

혹 푸른책들, 보물창고 출판사에 문의해야하는건가요? 

알라딘에서 단독으로 주최한 이벤트라서 여기에 문의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는데요.  

 

아님, 다른 곳에서 이미 발표가 난 건지요? 

(구매리스트를 보니까 제가 제일 많이 한걸로 나오는 걸 보니 그건 아닌 것 같구요.)

 

어쨌든 약속하신 발표일에 연기한다는 멘트라도 있었으면 했는데... 

언제까지 더 기다려야하는지,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어린이MD 2009-06-02 16: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잎싹님!
알라딘 도서팀의 이승혜입니다.
내부 사정으로 인해 발표 연기 관련 공지 및 당첨자 개별 연락이 늦어진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해당 이벤트는 당첨자는 오늘(6월2일) 발표되었습니다. 아래 경로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http://blog.aladdin.co.kr/eventWinner/2880377
총 12명의 당첨자 중 1, 2등 당첨자께는 제세공과금 관련 안내 메일을 드렸습니다.
(5만원 초과 경품의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본인 부담입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관련 공지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 alad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090407_prooni_2)
메일 보시고 절차에 따라 회신을 주시면, 확인 후 적립금이 발급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잎싹 2009-06-02 21:55   좋아요 0 | URL
빠른답변 주셔서 감사해요.
여러가지 국내.외 빠른 일들로 인해 경향이 없으셨을줄 압니다.
저도 도서관에 책을 빨리 구입하고 싶어서 졸랐는데...
사과댓글까지 올려주셔서 오히려 송구스럽네요.
이벤트당첨 확인했어요. 어쨌든 1등 당첨이라 너무 기뻐요.ㅎㅎ
빨리 메일확인할게요.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