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서재에 내가 단 댓글이란 항목이 있지요.내가 다른분들이 쓴 페이퍼나 리뷰에 모든 댓글을 보여주는 곳이죠.근데 작년부터인가 제가 단 댓글이 아닌글들이 내가 단 댓글 항목에 포함되어 있는 것이 보입니다.

스타일스 저택의 죽음 - familie4
카스피님도 <스타일즈 저택의 죽음>을 재미있게 보고 리뷰를 남기셨네요. 리뷰를 읽어보시겠어요?

 

 

다른분들이 달아준 댓글이라면 이해가 가는데 내가 단 댓글에 이런 댓글이 올라오니 무척 이상합니다.게다가 이런 댓글의 공통점은 모든 카스피님 OOOOO을 재미있게 보고 리뷰를 남기셨네요.리뷰를 읽어보시겠어요?라는 공통적인 글귀가 보인다는 점이죠.

이거 버그인지 아님 알라딘에서 보내는 것인지 확인하여 주세요.참고로 보낸 분들의 닉네임을 클릭하면 모두 알라딘 서재를 보유하고 계신 분들이네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20-02-06 11: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카스피 님.
북플에서 좋은 글과 독서 취향이 비슷한 친구를 댓글로 추천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작성된 댓글이 서재 브리핑에 보이는 오류가 있었습니다. 추천 댓글은 서재 브리핑에 나오지 않도록 수정하겠습니다. 신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