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 당신이 은인입니다.





 강연100도씨를 통해서 홍순재 씨를 알게 되었다.

 그의 이야기는 정말 어려웠던 상황에서 몇 사람의 도움으로 재기의 발판을 마련하여

 지금의 자리까지 올라올 수 있었던 과정의 이야기였다.

 그의 눈물이 있는 이야기는 많은 사람의 공감을 샀었고, 길을 가르쳐주었다.

 책을 통해서 그의 이야기를 읽으며 '길'을 이야기하고 싶다.

 그리고 글을 읽는 사람들에게 나도 누군가에게 '은인'이 되고 싶다.






2. 10년차 직장인, 사표 대신 책을 써라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에게 '책을 쓰는 것'은 누구나 갖고 있는 목표라고 생각한다.

 나는 10년차 직장인은 아니지만, 4년 차 블로거다.

 지금도 책을 출판하는 것을 꿈꾸며 여러 가지 시도를 하고 있다.

 이 책을 읽으며 조금 더 그 계획을 구체적으로 만들고 싶다.

 아마 이 이야기는 나만이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도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이다.






3. 인문에서 경영의 지혜를 배우다



 

 많은 사람이 '경영에 인문이 왜 필요하느냐?'고 말한다.

 그러나 반드시 필요하다. 사람을 경영하는 것이 바로 '경영'이라는 것이니까.

 이 책은 사람의 마음을 얻는 법과 내가 사람답게 사람을 대하는 법을 이야기하고 있다.

 경영을 하는 입장에 있는 사람이라면, 한 번은 읽어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3-02-06 10:37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