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현재 나는 방황을 하는 20대로써 살아가고 있다. 남들이 말하기에는 청춘의 시대를 살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나는 그러한 방황보다 나의 미래를 위해서 나아가고 있다고 생각한다. 청춘의 멘토로써 유명한 박경철의 이야기를 듣고, 나의 인생의 척도를 결정하기 위한 중요한 요소로 삼고 싶다.    

 또한, 현재 나의 블로그를 통해서 교육에 관하여 이야기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이 책에서 이야기를 하는 것들은 꼭 내가 알아야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일반적으로 우리들은 성공을 하기 위해서는 무작정 달려야 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실상적으로 정말 성공한 사람들 중에서는 성공만을 위해서 일만 한 사람은 결코 없다. 언제나 그들은 자신의 시간을 가지고 여가를 즐겼다. 즉, 놀았다는 이야기이다. 일반적인 직장인이나 청소년들, 대학생들은 한 순간이라도 놀면 인생이 막장에 간다고 생각한다. 이 책은 그런 이들을 위해서 필요한 것 같다. 인식을 깨우치기 위해서 말이다.  

 내가 읽어보고 싶은 이유 또한 그것이다. 평소에 나도 그런 말을 자주 하는데 이 사람은 어떻게 이야기를 했을지 궁금하고, 나의 발전을 위해서도 꼭 읽어보고 싶다.  

 

 사람들은 자신이 제대로 살지 못하는 것을 언제나 사회나 배경 탓으로 돌리기 급급하다. 허나, 그것은 잘못된 교육으로 인하여 심어진 잘못된 생각이다. 자신의 인생을 그렇게 개같이 만들어버린 것은 바로 자기자신임을 알아야 한다. 누군가를 가르치기 위해서라도, 자신의 인생을 더욱 윤택하게 살아가기 위해서라도 사람은 자신 부터 바뀔 필요가 있다. 이 책은 바로 그런 의미에서 한번 읽어보고 싶은 책이다.  

  

 

 내 나이 현재 22살이다. 올해가 지나가면 23살이이고, 현재 나는 남들처럼 대학을 다니는 것이 아닌 나의 길을 가기 위해서 대학의 문을 박차고 나오려고 하고 있다. 이 책은 나와 같은 20대들에게 진정한 TOP이 되기 위해서 무엇을,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이야기를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청춘에게 권하고 싶은 책이면서 나 또한 정말 읽어보고 싶은 책이다.  

 

 현재 나는 한 명의 블로거로써 나의 꿈을 펼쳐가려고 하고 있다. 그런 나에게는 지금도 책을 쓰고 싶다는 열망이 강하고, 한편으로는 그 밑작업을 준비하고 있다. 나는 어릴 적부터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했는데, 확실히 글쓰기에는 사람을 바꾸는 강한 힘이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글을 쓰는 것에 대해서 보다 자세히 알고 싶다. 이 책에 담긴 글쓰기에 대한 지식을 나의 것으로 손에 넣고 싶다. 단지 이 책은 그 이유만으로도 충분히 읽고 싶어지는 책이면서, 권하고 싶은 책이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신간평가단 2011-10-11 18: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체크 완료했습니다! 첫 미션 수행 고생 많으셨습니다~

Mikuru 2011-10-13 22:29   좋아요 0 | URL
감사합니다. ^^
빨리 어떤 책이 결정이 될 지 기대가 되는군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