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크리스마스 시즌  

사랑하는 아이가 태어났기에 무엇보다 특별한 겨울 시즌이 될거 같은 올 겨울 아내와 함께 유학가기로 한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책이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만 되면 전세계 곳곳에서 모여든 사람들로 북적이는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 아주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사람들을 위한 그곳을 미리 맛보고 즐겨봅니다.

 

 

 거대한 예술창고와 같은 유럽을 여행하면서 경험한 것들을 전하는 저자의 다양한 이야기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체코 프라하, 독일 본, 영국 옥스퍼드 등 유명하지만 아직 우리가 알지 못하거나 지나친 것들을 통해 예술가의 고향에서 배우는 예술적 영감의 흔적은 작품에 대한 이해와 색다른 재미를 안겨줍니다.

 

 

 

 

 비만의 적신호 가운데 하루 섭취량을 결정하는데 고민이 많은 부모에게 추천하고픈 책 한그릇 아이밥 많이 먹이는게 미덕이라는 과거와 달리 오늘날 아이들에게는 균형잡힌 식단을 제공하는 것이 미덕이라는 요즘입니다.  

 과식으로 인해 찾아오는 비만으로부터 벗어나고 영양의 불균형을 고려한 식단만들기를 통해 아이를 위한 건강한 식단을 꾸며봅니다.

 

 

 든든한 남자와 가벼운 여자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맛을 제공하는 토스트 레스피북 아침 일찍 공복에 하루 일과를 시작하면 힘든 요즘 빠르고 간편한 토스트 레시피가 우리의 삶을 그리고 하루를 여는데 큰 힘이 되어준다고 생각합니다. 맛있는 레시피를 통해서 배우는 건강만들기 하루의 시작은 역시 토스트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