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분야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여름에 아이스크림이며 시원한 음식, 단 음식들 많이 먹고 살이 많이 쪘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요새 다이어트의 시급함을 느끼고는 꾹꾹 먹을것은 참고 있답니다. 제가 다이어트 할 수 있도록 좋은 책 하나 추천할께요.. 일반 운동과 식이조절과는 차원이 다를 듯한 책의 제목이 호기심을불러 일으키네요.."체온 업 다이어트"

 

 

 

 

 저는 집안의 가장이라서 집안일을 혼자서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집안일은 좀더 효율적으로 잘 하여서 좋은 집 좋은 환경을 만들고 싶어요.. "친환경 살림의 여왕" 도서는 덜렁대는 저를 올바르게 잡아주고 집안일은 잘 하도록 이끌어 줄 것만 같아요!

 

  

 

 여름에 손톱에 네일칼라 많이 마르곤 했는데 그림같은것은 죽어도 못그리겠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이 책으로 네일아트전문가 못지 않은 실력을 키워보고자 합니다.. 정말 네일아트의 매력은 무한하고 자신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어서 좋지요..

 

  

 

 

 

요즘 스마트폰이 대세이다 보니 이런책이 다 나오다니 어리둥절 하기만 합니다. 저도 스마트폰을 사려고 예약을 2주전부터 해두었는데 아직까지 깜깜무소식이네요..ㅎㅎ 갤럭시S를 장만하려고 하는데 이런책 있으면 참 도움이 많이 될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