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 할머니, 초강력 아빠팬티>를 읽고 리뷰해 주세요.
오메 할머니 꽃보다 아름다운 우리
오채 지음, 김유대 그림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0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오메 할머니 책 표지에서 보면 왠지 할머니와의 즐거운 추억이 나올것 같은 이야기가 전개 될것 같지요?

우리의 당당한 오메 할머니, 개 봉지가 보이는군요~



 

개 봉지가 바로보는 시각에서 이야기는 시작된답니다. 

방에서 키우는 개가 이해가 안되는 오메 할머니 처음에는 봉지를 바깥로 내보내지만~ 같이 늙어가는지 봉지와 산책도 가고 같은 방에도 자게 된답니다.
 

늘 같이 다니는 봉지는 할머니의 빡스댁을 도와주는 이야기도 반지댁과의 이야기도 손녀 은지와의 이야기도 다 전해 준답니다.
 

책을 읽은 울집 녀석이 오메 할머니가 자기처럼 성격이 밝아서 좋다고 하네요~

이리저리 뭐든지 해결해 주는 멋진 오메 할머니~

은지가 준 공책에 일기를 써가는 할머니의 일기 내용을 보면서 할머니의 심정을 이해 할수 있었답니다.

너무 슬픈 결말에 눈물이 핑~ 돌아버린 울 집 녀석이 너무 슬프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빨리 방학 때 부산 가서 우리 할머니 만나고 싶다고 했답니다.

오메 할머니의 손녀 사랑을 이 녀석도 느낀 걸까요?



독후활동으로 돌아가신 오메 할머니를 찾고 싶다고 하네요~
  

이름: 오메 할머니  

특징: 말을 할때마다 오메를 붙인다. 목에 진주 목걸이가 있다. 

실종 당시의 상황: 은지, 봉지, 엄마, 아빠와 같이 살고 있었다.  

더 하고 싶은 말: 이 사람을 꼭 찾아 주세요.


책에서 오메 할머니가 진주 목걸이를 은지에게 주고 갔는데~ 아마도 하늘에서는 목걸이를 하고 계실것 같다고 하네요~

하늘에서 오메 할머니는 잘 지내고 계신거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