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댓글연결 방법 안내
<자기계발>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7월 자기계발 주목신간 장마가 한창이네요. 언제 봄이었는지 기억도 나지 않을 만큼 더위도 강세를 보이는 7월입니다. 럭키 세븐이라고 하죠. 7월은 휴가철과 무더운 여름 때문에 책 읽기가 쉽지 않죠. 그러나 바로 이때가 남보다 한 발 더 앞서가는 달이죠. 그러나 7월의 자기계발 도서는 한 층 더 빛을 말하게 됩니다.  

 

1. 당신이 놓치고 있는 7가지 외모의 비밀 

                                            

통계 자료에 의하면 우리나라는 헝가리에 이어 2번째 성형을 많이하는 '성형 공화국'이다. 왜? 성형을 하는 것일가? 잘보이기 위해서일 것이다. 성형을 통해 주름도 없애 젊어 보이려하고, 점이나 뛰어나온 광대뼈를 부드럽게하여 좋은 인상을 주고 싶은 것이다. 그러나 알고 있는가. 얼굴은 단지 마음의 표현일 뿐이라는 것을..... 우리가 생각하지 못하는 외모의 비밀을 공개한다. 

 

 

 

 

2. 하바드 인텔리전스 

성공하는 사람들은 왜 성공하는 것일까? 누구나 성공하고 싶지만 마음대로 잘되지 않는다. 이 책은 하버드 졸업생 중에서 성공한 사람들 100명을 추적하여 인터뷰와 10년의 장기 연구를 통해 그들의 성공 원리 10가지를 추려 내었다. 어찌보면 너무 평범해 보이는 원리지만 단순함이 성공의 지름길을 입증해 보였다. 

 

 

 

 

 

 

 

 

3. 중년에 쓰는 한 권의 책  

왜 책을 내야할까? 먼저 자신을 알리기 위해서이다. 또한 자신의 중요한 스펙이 된다. 책은 내기 쉽다. 문제는 팔리느냐 팔리지 않느냐의 문제일 뿐이다. 사람은 책내기를 두려워한다. 너무 높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의외로 쉽다. 글쓰기는 말보다 더 깊에 조리있게 생각을 정리한다. 글을 통해 생각이 싶어지고 생가지 못한 수많은 것들이 탄생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