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5월 3주

어려서 자신과 친하게 지냈던 친구가 오랜만에 찾아온다면 얼마나 반가울까요? 또한 핸드폰으로 자신이 한 때 좋아했던 이의 목소리를 듣게 된다면 얼마나 반가울까요? 영화 스크린 속에서 정말 보고 싶은 배우가 나오는 영화가 개봉을 한다면 극장으로 가지 않겠어요?

 

1. 쿵푸팬더2 (Kung Fu Panda 2,2011)

 

감독: 여인영
출연배우: 잭 블랙(팬더곰, 포 목소리), 더스틴 호프만(렛서팬더/사부, 시푸 목소리)
시놉시스: 그토록 원하던 용의 전사가 되어 무적의 5인방과 함께 평화의 계곡을 지키게 된 포. 진정한 용의 전사로 거듭나기 위해 시푸 사부와 쿵푸 수련에 매진하던 중, 셴 선생이 위대한 쿵푸 사부들을 하나 둘 씩 제거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여전히 바람을 가르는 주먹의 소리보다 배에서울리는 꼬르륵 소리가 더 크고, 오랜 숙적인 계단 앞에서는 맥을 못 추는 천방지축 팬더 포. 이제 막 정식 수련을 시작하려는 포에게 쿵푸를 지켜야 한다는 막중한 미션이 주어지고, 포는 무적의 5인방과 함께 길을 떠난다. 과연 포는 쿵푸의 대가들도 막지 못한 셴 선생의 비밀병기에 맞서 쿵푸를 지켜낼 수 있을까?

지난 극장가를 포 열기에 몰아넣었던 팬더 포가 다시 돌아옵니다. 이 영화는 반갑게 국내에도 동시개봉을 합니다. 보통 애니메이션이 수입될 경우 북미 개봉 후 최소 1달 이후 상영했던 전례에 보았을 때 전편의 영화 <쿵푸팬더>가 상당한 흥행을 성공하였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번에는 어떤 재미난 모습을 보여줄 지 그리고 어떤 흥미로운 사건과 내용이 펼쳐질 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또한 재미교포인 여인영 감독이 이 영화의 연출을 맡았다는 점도 인상적입니다. 얼마전 국내에 들어와 영화 홍보 및 기자회견을 가지기도 했었죠.

2. 캐리비안의 해적-낯선 조류(Pirates Of The Caribbean: On Stranger Tides, 2011)

 

감독: 롭 마샬
출연배우: 조니 뎁(잭 스패로우), 이안 맥쉐인(검은 수염)
시놉시스: 영원한 젊음을 선사한다는 샘을 찾아 새로운 항해를 시작한 캡틴 잭 스패로우… 사랑인지 사기인지 정체를 알 수 없는 안젤리카.. 바다를 공포의 대상으로 만든 냉혹한 해적 검은수염과 아름답지만 잔인한 바다의 괴수 같은 배 ‘앤 여왕의 복수’ 호… 다시 예측할 수 없는 운명의 소용돌이와 초자연적인 대혼란의 거대한 막이 오른다!

캡틴 잭. 잭..영원한 선장 캡틴 잭 스패로우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어떨 땐 얼빵하게 어떨 때는 영리하게 행동을 해서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캐릭터 잭 스패로우..3부작을 끝으로 막을 내릴 것같았던 이 시리즈의 4편이 개봉했습니다. 이전 3편의 연출을 맡았던 고어 버번스키 감독이 하차하고 뮤지컬 영화를 전문적으로 맡았던 롭 마샬 감독이 이 영화의 연출을 맡았습니다. 반가운 얼굴 조니 뎁이 연기하는 잭 스패로우와 함께 캡틴 바르보사 등의 이전 캐릭터와 함께 이안 맥쉐인이 연기하는 검은 수염과 페넬로페 크루즈가 맡은 안젤리카 등 새 캐릭터도 등장합니다. 3편 끝에서 살짝 나왔던 젊음의 샘을 찾아 또 다시 모험을 떠납니다.

3. 삼국지: 명장 관우(The Lost Bladesman, 2011)

 

감독: 맥조휘, 장문강
출연배우: 견자단(관우), 강문(조조)
시놉시스: 늑대의 용맹함과 양의 마음을 가진 영웅, 관우. 하비성 전투 후 조조의 휘하에 들어가게 된 관우. 술 한잔이 식기 전에 적의 장군들을 물리치는 용맹함과 백성들을 살피는 세심함으로 조조의 군에서조차 존경의 대상이 된다. 조조의 신임이 더욱 커가던 어느 날, 도원결의로 맺어진 주군 유비의 생사 소식을 확인하게 되는데. 형제에서 칼을 품은 적으로.. 관우를 절대 돌려 보낼 수 없다! 적토마를 선물하며 자신의 휘하에 두고 싶어하는 조조는 관우를 회유하지만 관우의 결심은 변하지 않는다. 그를 다시 적으로 돌리기엔 너무나 위험한 조조와 주군 유비에게 돌아가야만 하는 관우, 유비에게 돌아가는 길은 하후돈의 장수 진기를 비롯해 조조의 신임을 얻는 장군들이 버티는 5개의 관문을 통과해야 하는데

이소룡, 성룡, 홍금보 등에 이어 최근들어 무술 영화에서 히어로로 떠오르고 있는 견자단이 출연한 영화가 개봉했습니다. <엽문>에서 엄청난 무술 모습과 함께 멋진 연기를 보여주었던 견자단이 이 영화에서는 삼국지의 영원한 충성심을 자랑하는 관우를 연기합니다. 실제 관우와도 비슷한 모습으로 분장한 견자단의 모습과 함께 청룡언월도를 자유자재로 휘두르는 모양이 마치 관우가 스크린 속에서 다시 살아나는 듯한 느낌을 받게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