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4월 1주

이제 거친 액션은 남자들만의 전매특허가 아닙니다. 여자들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무기를 능수능란하게 사용하고, 몸이 부스러지도록 힘든 액션을 보여주며, 적들을 인정사정없이 헤치우는 정신력을 가지고 강인한 체력과 거친 리얼 액션을 선보이는 그녀들의 영화를 꼽아보았습니다.

 

1. 써커펀치 (Sucker Punch, 2011)

 

감독: 잭 스나이더
출연배우: 에밀리 브라우닝(베이비돌), 애비 코니쉬(스윗 피), 지나 말론(로켓), 바네사 허진스(블론디)
시놉시스: 양아버지에 의해 정신병원에 갇히게 된 소녀가 그 곳에서 만난 친구들과 함께 탈출의 열쇠인 다섯 개의 아이템을 찾기 위해 미션을 펼쳐야 한다.다섯 개의 아이템을 찾아라!

여자는 이제 약한 존재가 아니다. 강인한 액션 또한 펼칠 수 있다. 정신병원에서 도망치기 위해 온갖 힘든 미션을 수행해야 합니다. 마치 게임을 보는 듯한 이 스토리는 <300>의 연출을 맡았던 잭 스나이더 감독이 짰다고 합니다. 각본과 연출은 도맡은 잭 스나이더 감독은 전작 영화처럼 이 영화에서도 CG를 활용하여 인상깊은 비쥬얼을 만들어냅니다.

 


2. 한나 (Hanna, 2011)

 

감독: 조 라이트
출연배우: 시얼샤 로넌(한나), 에릭 바나(에릭), 케이트 블란쳇(마리사)
시놉시스: 강인한 체력, 치명적인 살인기술, 완벽한 전략! 열여섯 살 소녀 한나(시얼샤 로넌)는 전직 CIA출신 아버지 에릭(에릭 바나)에 의해 완벽한 살인 병기로 키워진다. 극비리에 진행시킨 위험한 임무가 시작된 순간 에릭과 헤어지게 되고, 급기야 정보기관에 납치당한다. 조직의 비밀기지에서 치명적인 기술로 탈출을 시도하는 한나. 이제 그녀는 탄생의 비밀과 그 배후의 거대조직의 음모와 직면하게 되는데.. 지금 그녀의 복수가 시작된다!

청부살인은 남자가 하는 일이다? 아니다. 이제 약해보이는 여자도 할 수 있습니다. 시얼샤 로넌<어톤먼트>, <러블리 본즈>의 그녀 시얼샤 로넌이 강인한 살인 병기로 재탄생합니다. 그녀를 살인병기로 교육시킨 아버지와 헤어지면서 비밀조직에 납치를 당하자, 무슨 일이 벌어지는 것인지 파헤치기 위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게 됩니다. 이전 영화에서 당찬 역을 꿰찬 그녀는 이 영화에서 본격 액션을 선보입니다.

 


3. 솔트 (Salt, 2010)

 

감독: 필립 노이스
출연배우: 안젤리나 졸리(에블린 솔트)
시놉시스: 러시아 정보원이 그녀를 이중 첩자로 지목하자 에블린 솔트 (안젤리나 졸리) 는 CIA 요원으로서의 명예와 조국을 지키기 위해 포위망을 피해 도주한다. 남편을 보호하고 또한 CIA 동료들보다 한 발 앞서 음모를 파헤치기 위해 솔트는 그 동안 공작원으로서 익힌 모든 기술을 동원하는데

스파이는 남성의 전유물이 아니다! 이제 여자 스파이를 다룬 영화가 나왔습니다. 사실 이 영화의 주인공은 남자였다지만 캐스팅 과정 중 여자로 바뀌었고 안젤리나 졸리가 그 주인공을 맡게 되었습니다. 그녀의 전작에서도 놀라운 액션 연기를 펼친 바 있는 안젤리나 졸리는 이 영화에서 다시 한번 스릴넘치는 논스톱액션을 펼칩니다. 자신이 이중 스파이라는 누명을 벗어버리고자 CIA에서 도망을 치고, 또한 자신이 사랑하는 남편을 되찾기위해 동분서주로 뛰어다닙니다. 여타 영화에서 스파이하면 남자의 전유물로 여겨졌는데, 이 영화에선 그런 고정관념을 깨버립니다. 매력적인 여자 스파이로 변신한 안젤리나 졸리가 보여주는 액션 장면은 기대하셔도 좋을 듯 싶습니다.

 


4. DOA (Dead Or Alive, 2006)

 

감독: 원규
출연배우: 제이미 프레슬리(티나 암스트롱), 홀리 벨렌스(크리스틴 앨런)
시놉시스: 전 세계 파이터들이 모여 승자를 가리는 DOA경기 (데드 오어 얼라이브)가 열리는 도아 섬. 오빠인 하야티가 이 경기에 참석한 뒤 실종되자 그 의문을 풀기 위해 섬에 도착한 카수미(데본 아오키)는 이 곳에서 유명한 여성 레슬링 선수인 티나(제이미 프레슬리), 유명한 강도이자 파이터인 크리스티(홀리 밸런스), DOA경기 창시자의 딸인 헬레나 등 다양한 파이터들과 만나게 된다. 또한, 하야티의 친구인 류는 짝사랑하는 카수미를 지키기 위해, 자객 아얀은 부족민을 버리고 떠난 공주인 카수미를 살해하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파이터로 경기에 참가하게 된다. 한편, 본격적인 경기가 시작되자 하야티의 실종과도 관련이 있는 DOA경기의 숨겨진 음모가 주인공들 앞에 점점 그 모습을 드러내는데

이제 거친 파이터도 여자가 할 수 있다! 이 영화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게임 "DOA"를 스크린으로 옮긴 영화입니다. 게임에서는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매력적인 여자 캐릭터들이 펼치는 액션을 보이고 있죠. 이 영화에서는 매력적인 외모를 지닌 여배우들을 캐스팅하여 통쾌한 액션을 선보입니다. 총 다섯 명의 여성 파이터들이 영화 속에서 시원하면서 현란한 액션을 보여주는데, 연출을 맡은 원규 감독의 장기가 녹아들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