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

  세상은 외향적인 성격을 강요한다.

거기에 날리는 내향적인 성격을 가진 1인의 통쾌한 반론!

내향적인 성격이 결코 단점이 아니며 장점임을 다양한 사례와 실험연구결과를 통해 보여주는 책이다. :)












 현재 한국을 대표하는 두 그룹의 리더십을 분석하여

스타일이 전혀 다른 두 사람과 그룹이 어떻게 한국의 양대산맥이 되었는지 알아본다. :)













 전 세계 글로벌 리더 150명을 20년간 탐구한 연구 보고서이다.

스태프의 역량을 최고로 이끌어내는 사람들을 멀티플라이어라고 명명하고 그들을 분석한 책!















 책소개중...

오류 정보의 바다에서 우리는 어떻게 진실을 가려낼 수 있을까? 이 책은 11가지 사회 문제와 개인 문제의 답을 찾아가는 과정을 통해, 진실에 접근하는 생각의 프레임을 정리해주고 있다. 저자는 정보와 여론의 참과 거짓을 구별하는 힘은 “자신의 머리로 생각할 줄 아느냐 모르느냐에 있음”을 차근차근 짚어간다.









  책소개중..

실리콘밸리 최고의 부자 래리 앨리슨, 구글의 래리 페이지, MS의 폴 앨런, 이케아의 잉그바르 캄프라드 등 재계 대표 인사들이 단 3번에 100만 달러란 고가를 지불하고 기꺼이 수강했던 감성지능 강의를 담아낸 책. 하버드 비즈니스스쿨 강사이자 UMT(University of Management and Technology)에서 기업에 제공하는 경영 컨설팅 및 교육 최고자문위원으로 활동한 경영컨설턴트 수린(Su-Lin)이 1997년 이래 기업 CEO들과 조직관리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해온 감성지능 강의를 엮었다. 







책소개 중...

중국 사영기업들의 장점은 무엇일까? 알리바바닷컴은 중국 시장에서 이베이(eBay)와 어떻게 경쟁했을까? 와하하와 다농의 합작투자가 적대적인 분쟁으로 치달았던 이유는 무엇일까? 이 책은 이러한 질문을 탐구하기 위해 해당 기업 내부인들에게 접근하는 방식을 취했다. 중국의 전형적인 사영기업 창업자 20명을 직접 만나 인터뷰하면서, 이들의 출신을 추적하고 개인적인 특징, 즉 이들이 성공할 수 있었던 중요한 개인적 요인을 설명하고 있다. 







# 책 살때는 Thanks to 버튼을 클릭해 주시는 센스 ! ^^

thanks to를 누르면 1%가 추가 적립 되지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2-07-07 10:05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