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무슨 이야기를 하다가 아들이 갑자기 빨리 2학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왜 그러냐고 하니까.. 뭐 별다른 이유는 없고.. 그냥?? ^^;;

 

학년이 올라가고 반이 바뀌면서 선생님과 친구들도 달라지고

이제 배울 것도 더 많아 지는데 그래도 2학년으로 올라가고 싶다고??

단순한 아들은 거기까지는 생각하지 않았나보다~ 표정이 확 어두워지는 거 보니까 ㅋ

 

봄방학 전까지 학교 수업은 루즈하고.. 설 연휴랑 봄방학 지나면 바로 신학기..

2월은 또 짧잖아.. 어휴.. ㅡ.,ㅡ

2월을 허무하게 보내기 전에 신학기를 앞두고 읽어보고 싶은 책들을 골라보았다

 

 

'말 한마디에 천냥 빚을 갚는다' 고 하고, '살은 쏘고 주워도 말은 하고 못 줍는다' 라고 한다.. 고운 말, 바른 말을 쓰는 중요성을 항상 강조하지만 아이들과 어울리고 대중매체를 접하다보면 안 좋은 말은 어째 그리 쉽게 배우는지.. ㅠ_ㅜ 선생님도 공부 잘 하는 아이보다는 예의바르고 바른 말을 쓰는 아이가 더 눈에 들어온다고 하시더라~ 아이의 바른 언어습관을 위해 읽고 싶은 책..

 

 

 

 

재밌게 생활 영어와 영미권 문화까지 익힐 수 있는 책!! CD는 솔직히 있어도 잘 안 듣게 되는데.. 말빵엄 생활영어는 세이펜으로 영어듣기를 활용할 수 있어서 꽤 매력있는 영어책이다~ 영어학원은 좀 부담스럽고, 영어를 안 하자니 고민이고.. 우선 쉽게 생활영어로 시작해보자

 

 

 

 

 

 

 

'마당을 나온 암탉', '어느날 구두에게 생긴 일' 등의 책으로 다친 아이들의 마음을 다독여주었던 황선미 작가의 신작이다.. 이 세상은 불공평하다는 주인공.. 어째 이 말은 우리 아들한테서도 들었던거 같은데 ㅎㅎㅎ 엄마, 아빠는 왜 맨날 나한테 시키기만 하냐고 했던 아들이 떠올라서 슬쩍 웃음이 났다.. 빨리 어른이 되고 싶다고 하던 아들과 함께 읽어보고 싶은 책 ^^*

 

 

 

 

 

 

해외여행이라면 왜 이렇게 어렵게 느껴지는지.. ^^:; 저자는 블로그에 연재했던 다양한 여행기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 책을 지었다고 한다.. 결혼 10주년에 남편이 아이와 같이 해외여행을 가자고 하는데 꼭 그때가 아니더라도 아이 손 잡고 여행 다녀오는 것도 좋을 거 같다 (남편이 섭섭해 하려나.. 자기 안 데리고 갔다고.. ㅋ) 아들이 나중에 파리 에펠탑에 있는 레스토랑에 엄마를 데리고 가겠다고 약속한 적이 있는데.. 그때되면 늙고 아픈데 많아서 못 돌아다닌다.. 한 살이라도 어릴때 과감하게 떠나보자 ^^

 

 

 

 

아이들이 방학을 하면 엄마는 개학이고, 아이들이 개학하면 엄마가 방학이라지?? ㅋㅋ 아이의 방학은 정말 힘들었다.. 근데 2주후에 또 봄방학, 설연휴.. 그 생각만 하면 머리가 지끈지끈 아프다.. 아무 생각없이 컬러링북에 집중하며 잡생각을 잊어버리고 싶다.. 파버카스텔 커넥터펜까지 사은품으로 준다고 하니 센스만점 컬러링북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