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화정점 오픈!
연애시대 일반판 박스세트 (10disc)
한지승 감독, 감우성.손예진 외 출연 / 이엔이미디어 / 2006년 11월
평점 :
품절


화정점(알라딘 중고서점)에 다녀왔습니다.

 

약도를 보고 찾아 갔는데, 롯데마트 뒤쪽으로 조금 걸어가니깐 보이더라구요. ㅎ

큰길 쪽이 아니라 반대방향으로 가면 되는데요.

아무리 늦게 걸어도 1분 정도의 거리입니다.

(약도는 사이트에 자세히 나와 있어서 생략할게요~ ^^)

 

입구는 정문과 후문이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정문으로~ ㅎㅎ

 

 

제가 찍은 사진인데요... 이렇게 간판이 크게 있어서 쉽게 찾을 있습니다.

화정점 소개글 사진에 후문 사진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참고로, 거기가 큰길에서 보자면, 롯데마트 - 알라딘 화정점 - 이마트... 이렇게

한 길로 연결됩니다. 그러니깐...알라딘 화정점은 이마트와 롯데마트 중간 지점인 셈이죠.

 

참, 저 자전거... 알라딘 홈페이지 화정점 소개글에도 있던데... (위치는 살짝 다름)

아마 건물 옆 상가 분 게 아닌 가 싶네요... ㅎㅎ (저는 누가 자전거 타고 와서 저기 세웠나

싶었는데요... 이게 화정점 소개글 보니 역시 있어서.... ㅋㅋ 중요한 건 아니니 패스~ ㅎ)

 

지하 1층으로 계단을 이용해 내려가게 되어 있었습니다.

계단을 내려가면 이렇게 입구가 보입니다. ㅎ

저는 오점 10시쯤 갔는데요... 사람이 없어서, 저 문 앞에서 살짝 망설였네요. ㅎ

앞에 무슨 공사자재 같은게 있었거든요... 그래서 혹시 아직 공사중인가 싶어서...ㅋㅋ

 

저 문을 통해서 들어가면,

 

이렇게 내부가 보입니다.

아주 넓구요~ 쾌적합니다.

책장과 책장 사이도 넓어서 찾아볼때 다른 사람과 부딪힐 염려도 없구요.

조명도 적당히 밝았고~ 실내 온도와 공기도 아주 좋았습니다.

조용하기까지 해서 흡사 도서관 온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ㅎㅎ

새로 오픈한 곳이라, 비치된 책이나 음반, dvd(블루레이포함)가 별로 없으면

어쩌나 싶었는데요... 둘러보니.. 그건 그냥 기우였습니다.

위 사진 처럼, 상품 검색 컴퓨터가 3대 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요...

공간에 비해 아주 적당히 적절한 위치에 잘 배치되어 있었네요.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하시구요~ ㅎㅎ

(구매후 평가에 직원 친절로 10점 만점 드렸어요~ ^^ )

 

적당히 구경하다, 제가 구입 결정한 것들은 바로~

이겁니다. ㅎㅎ

물건을 고르면 가격만 나와있지 상태는 표시가 안되어 있어서요.

물품을 들고 검색대로 가서 하나하나 상태를 검색했어요.

 '최상', '상', '중' 이렇게 3단계로 나뉘어지는데요.

제가 선택한 건 최상 2개 상3개 이렇게였어요.

'최상'은 거의 새거에 가까웠구요 '상'도 약간 중고느낌이 나지만 그래도

아주 상태가 좋았어요... 그래서 망설임 없이 구입결정!! 했어요.

 

이렇게 다섯개 샀어요... 금액은 5만원 좀 안되게 나왔더라구요.

원하던 것들이었는데, 대부분 품절되어서 중고로밖에 살 수 없는 것들이었어요. ㅎ

 

혹, 차를 가져가실 분들은 공영 주차장에 하면 된다고 되어 있던데요... 참고하시구요.

아님 롯데마트에 세워도 될 거 같아요... 거긴 구매 영수증만 있으면 1시간까지는 무료고

1만원 이상 사면 2시간 무료라고 하던데요... 출차할때 거의 영수증 보자고 안하더라구요..

(요건 장담 못하니, 가급적 공영 주차장 이용하시길 권합니다~ ^^)

 

이상, 저의 화정점 이용 후기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