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혜안의 검 (총4권/완결)
Cielinto / 연필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걸크러시 #높임말 남 #연상연하 #차원이동 #잔잔물


혜안이란 사물을 꿰뚫어 보는 안목과 식견이라는 사전적 의미가 있습니다. 혜안이 여주의 이름도 되지만 차원이동을 해서 나라를 구하는 영웅이라는 설정이 맘에 들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남주와 나란이 있는 그림을 보고 남주가 혜안의 검이 되어주나 보다 혼자 지레짐작하고 웃었답니다. 제목만 보고 이름 참 잘 지었다고도 생각 했어요.


그러나 제가 너무 자극적인 19금에 익숙해서인지 알콩달콩한 둘의 모습이 밋밋하게 느껴지네요. 여주는 카리스마 있는데 남주인 엔시스는 처음에 강제(?) 결혼하는 것 빼고는 존재감도 약하고. 혜안 아니었음 벌써 목숨이...

러브신도 불 꺼졌다가 아침이 되었다는 정도로 많이 생략(?)되어 아쉽네요.


무난한 여성활약물을 보고 싶다면 권해드리지만 화려한 판타지나  러브신은 없다는 것을 참고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