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기 활동 마감 페이퍼를 작성해 주세요!

알라딘 신간평가단 15기를 하면서 평소에 접해보지 못했던 다양한 책을 접해보았어요.

아이들이 어려서 주로 그림책 위주로만 읽었었는데 아동 도서도 있었고,

다양한 요리책과 여행, 종이꽃 만들기 책등 다양한 책으로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서 참 행복하고 뜻깊은 시간이었답니다.

 

15기 신간평가단 활동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책으로는 <나의 빨강머리 앤>을 골랐어요.

다른 책들도 모두 의미가 있고 재미있게 읽었으나 <나의 빨강머리 앤>을 읽으면서

빨강머리 앤을 좋아했던 어린 시절과 잃어버렸던 그 시절의 꿈과 설레임을

다시 느껴볼 수 있어서 참 기억에 남았어요.

 

* 15기 신간평가단 도서 중 내맘대로 좋은책 베스트 5

1. 나의 빨강머리 앤

2. 13층 나무집

3. 제주에서 1년 살아보기

4. 엄마 고발 카페

5. 노잣돈 갚기 프로젝트

 

골라놓고 보니 거의 다 아동 창작동화가 많은데요, 읽기도 쉽고 재미있어서

아이들 유치원에 보내놓고 잠시동안 책읽는 즐거움을 더해준 책들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