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1. 샌드위치 노트

  간단하게 만들어 든든히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 샌드위치는 근사한 식사가 되기도 하고 특별한 브런치가 되기도 하고 여행지에서의 추억의 음식이 되기도 해요. 

밥대신 간단하게 만들면서도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음식으로 샌드위치가 제격이에요.:) 저는 샌드위치를 무척 좋아합니다. 샌드위치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이 책을 놓치지 마세요.^^  

이 책은 샌드위치의 단면도와 함께 재료 사진도 한꺼번에 보여줘서  재료가 무엇이 들어갔는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만드는 과정도 쉽게 알려줘요.

  

 

 2. 처음하는 재봉틀

  파자마, 아기배낭, 숄더백 등등 만들고 싶은 옷과 소품이 가득 있어 너무 좋아요. 바느질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 책에 분명히 관심이 있을거에요. 저도 바느질을 좋아해서 이 책을 보고 싶어요. 제목은 재봉틀이지만 손바느질로도 얼마든지 따라할 수 있게 쉽게 설명이 되어 있답니다.  

 만드는 법이 사진으로 나와있는데 사진컷이 많아서 좋아요.^^ 바느질 생초보라도 금방 알 수 있게 꼭 필요한 과정샷을 사진으로 볼 수 있어 좋아요. 

이 책을 보시면 핸드메이드의 세계에 푹 빠지시게 될 거에요~~^^

  

 3. 콜드 스위츠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만드는 법이 무려 92가지나 나왔어요~~ 국내에 아이스크림 만드는 책이 몇 권 안되는데 이번에 아이스크림 책이 출시되어서 좋네요.:) 기존에 있는 아이스크림 책에 있는 레시피와 거의 중복되지 않아서 좋아요. 아이스크림 뿐만 아니라 젤리, 콜드 드링크, 소르베, 요거트, 콜드 스위츠, 폼나는 디저트와 쿠키까지 소개되어 있어요. 

올 여름 직접 집에서 건강하고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으면서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보아요!^^* 

 

   

 4. 스티치는 행복해 

 자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책에 흠뻑~ 빠지게 될 것이고, 자수에 관심 없는 사람도 이 책을 펼치면 한눈에 뿅! 반하게 될 예쁜 자수 만드는 법이 소개된 자수책이에요.

핸드메이드 작가 나무앤,위비,마리 세 분의 예쁘고 개성 넘치는 작품들이 실려 있어요. 인테리어 소품, 팬시용품, 선물하기 좋은 소품, 아기용품, 주방용품, 패션 소품들이 가득하답니다. 

스티치와 손바느질의 매력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사랑스러운 작품들이 가득한 책! 200여개의 스티치 도안과 모든 실물본이 수록되어 있는 굉장한 책! 이 책을 읽고 저도 스티치하며 행복해하는 바느질인이 되고 싶어요. 

 

 5. 양희은이 차리는 시골밥상 

 ‘잘 먹고 잘 사는 법’에서 <양희은의 시골밥상> 프로그램을 보고 양희은씨가 시골집의 밥상 레시피를 할머니들에게 전수받는 것을 보고 내심 부러웠습니다. 양희은씨가 좋은 웰빙 음식 레시피들을 직접 배우는 것을 보고 너무 부러웠는데 그 레시피를 책으로 공개하니, 꼭 보고 싶은 책이에요.ㅎㅎ 

충청도, 경상도, 전라도, 강원도, 제주&경기도를 양희은씨가 돌아다니며 직접 전수받은 시골 웰빙밥상 레시피가 고스란히 소개되어 있는 책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