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분야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베란다 채소농장>

  집접 채소를 길러 먹는 것에 참 관심이 많아요. 언젠가 나만의 텃밭을 가져서 집접 채소를 길러먹는게 소원이에요- 텃밭에서 막 뜯은 채소들을 바로 밥상으로 옮겨가 싱싱하게 채소를 섭취하는 상상은 생각만으로도 흐뭇하네요.^^ 

  5월은 어떤 채소씨앗을 심어 길러먹기에 좋은 계절이죠. 꼭 내 땅이 있어야만 채소를 길러 먹을 수 있는 건 아니에요. 이 책의 저자처럼 베란다에 채소농장 공간을 만들어서 싱싱한 채소를 기를 수 있어요. 채소 재배방법과 주렁주렁 열매가 열리는 여름채소, 신선한 어린 잎 채소, 미니 뿌리채소와 꽃 채소를 기르는 법을 배우고 싶어요.^^*

 

  <우사기의 행복한 도시락> 

  세상에서 가장 즐거운 점심시간을 원한다면- 행복한 도시락을 싸보는 게 어떨까요? 사랑하는 남폄을 위해, 로맨틱한 점심을 꿈꾸는 나를 위해, 맛있는 점심을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도시락 맛있게 싸는 법을 <우사기의 행복한 도시락>책에서 배워보아요.^^ 

  치킨구이 도시락, 라타투이 도시락-메인 메뉴 하나만 준비하면 끝나는 직장인 매일 도시락, 감자크로켓 도시락, 꼬마돈가스 도시락- 바쁜 아침 10분 만에 준비하는 수제 냉동식품 도시락, 불고기덮밥, 오니기리 도시락- 한가지 메뉴로도 폼나는 한그릇 도시락,가지토마토소스 파스타 도시락, 핫도그 도시락(제가 만들어 보고 싶은 도시락 레시피에요.^^)-색다른 도시락을 원한다면 면&빵 도시락, 피크닉 도시락 등등 따라하고 싶은 도시락 요리들이 참 많답니다. 저도 요즘 도시락을 싸서 다니는데, 반찬 때문에 늘 고민이에요. 맛있는 반찬을 만들고 싶은데 뭘 해야할지 고민인데 우사기의 행복한 도시락 책에서 힌트를 얻어 행복한 도시락을 만들고 싶네요.^^

  

      

<나물이네 쉬운 집밥> 

  왠만한 주부보다 더 맛있게 음식을 만드는 총각 나물이네의 쉽고 맛있는 요리책이 새로 출간되었네요!^^ 이번엔 또 어떤 맛깔나는 요리들이 나왔는지 살펴보고 싶네요.  

  국물요리, 채소반찬, 고기반찬, 해물반찬, 단일요리, 일품요리, 국수요리, 샐러드, 캠핑요리까지-!! 꼭 알고 싶은 집밥요리레시피와 특별한 특식요리레시피들을 한꺼번에 모아놓은 듯하네요.  나물이의 요리는 요리 과정이 쉽고 친절한 것은 물론 맛도 있어요.  나물이의 요리, 꼭 따라 만들어서 식구들에게 인정받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