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0월 주목하는 신간 도서



 염매처럼 신들리는 것 / 미쓰다 신조 / 비채


본격 미스터리에 토속적인 분위기를 가미한 미쓰다 신조의 추리소설. 이런 이야기따위, 사실이 아니라는 것 쯤은 충분히 알고 있지만, 그의 글을 읽다보면 끊임없이 책 속으로 빠져든다. 집요하게 물고 늘어져 결국 이야기에 항복해버리고야 만다. 그런데도 계속 미쓰다 신조의 책을 찾아보는 이유는, 아마도 '마약처럼 중독된 것' 때문이 아닐까.









 레오파드 / 요 네스뵈 / 비채


스노우맨을 기억하고 있는가. 아직 스노우맨의 눈이 다 녹아버리기 전에 요 네스뵈의 다른 소설 레오파드가 국내에 소개되었다. 스노우맨에서 손가락을 잃은 형사 해리, 그가 이번엔 어떤 무겁고 더러운 사건의 중심에 내던져질지 벌써부터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진다. 










 소울케이지 / 혼다 테쓰야 / 씨엘북스


스트로베리 나이트에 이은 혼다 테쓰야의 레이코 형사 시리즈 다음 이야기. 절단된 손목을 발견. 표지부터가 섬뜩한 게 어떤 무서운 사건을 다루었나 머리털이 쭈삣쭈삣 설 정도로 두렵다. 하지만 궁금하다. 손으로 눈을 가리면서까지 계속해서 보려하는 공포영화와 같이.










 템테이션 / 더글라스 케네디 / 밝은세상


빅픽쳐의 작가 더글라스 케네디의 신작. 헐리우드 영화와 같은 속도, 장면전환, 그리고 치고받고 하는 대사가 좋았던 작가이니 만큼, 헐리우드 영화계와 방송계를 무대로한 이번 소설 역시 대단할 것이 분명하다. 두 손에 붉은 피를 흠뻑 젖게 할 그의 소설이 기대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