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서점 합정점 오픈
노인복지 혁명
오쿠마 유키코 지음, 노명근, 노혜련 옮김 / 예영커뮤니케이션 / 1998년 10월
평점 :
품절


 합정점 오픈 했다는 것을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보고 마침 구입하려던 책이 비치가 되어 있어서

바로 매장으로 갔습니다..

 

 중고 오프라인 매장이다 보니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저렴하게 많은 책을 공급하고자 하는 의도인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필요한 4권의 책을 구입하였는데 저는 가기 전에 알라딘 온라인 중고매장에서 도서 검색을 미리  했습니다. 필요로 하는 책을 홈페이지에서 일일이 검색하니 편리한 점이 많은거 같습니다.

 

제가 구입한 도서는

노인 복지혁명, 이보영의 여행 영어회화, 세일즈맨의 죽음, 사랑을 치유하다..입니다..

저렴한 금액으로 구입하니 총 2만원 조금 넘는 금액이라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원하는 도서가 각  어느 매장에 있는지 한 눈에 검색이 되다보니 집이나 인근 알라딘 오프라인 매장으로 방문하면 될 거 같습니다.

 

도서는 찾기 쉽도록 A~Z순서로 각 번호순으로 몇 번째 칸..이런식으로 정리가 되어 있어서 책 찾기가 수월한거 같고 도서 검색대도 곳 곳에 설치되어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무엇보다 테이블과 의자가 비치되어 있어서 오늘의 커피와 쿠키를 먹으며 책을 읽을 수도 있고 노트북이 있으면 노트북 사용이 가능해서 무척 좋아보였습니다.

 

제가 방문한 29일은 시간이 없어서 책만 구입하고 바로 나왔는데 차후 방문할 때는 앉아서 책 읽고 커피와 쿠키를 먹으리라 생각했습니다.

이번에는 급한 마음에 사진을 찍지 못햇지만 다음번에는 인증샷을 찰칵~해야 겠습니다..

 

지하에 있지만 쾌적한 환경과 친절한 직원분들..

 

그리고 무엇보다 구입하면 10%의 적립금이 금액에 상관없이 적립되어 온라인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단 1주일이내에 사용하셔야 해요..

비치된 도서도 상태가 깔끔하고 그 날 그 날의 매입 도서의 저렴한 가격 책정..

매력적인거 같습니다..앞으로도 저는 자주 이용할 거 같습니다..~~

 

출판물의 홍수시대에 살고 있고 환경오염으로 기후변화가 심각해지는 상황에서 자원의 재활용과 중고 온라인 매장의 여유로운 공간은 힐링과 필링의 공간으로 탈바꿈하는거 같아 무척 보기 좋았고 알라딘의 고효율의 마케팅 기법에 감탄을 했습니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알라딘..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로 합정점에 이어 곳 곳에 도서공간을 만들어 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