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조각달 (총4권/완결)
반달반지 지음 / 연담 / 2018년 3월
평점 :
판매중지


아~~~ 이거 후회남주입니다.
첫 만남에서 여주 강간하는게 나와서 ㅡㅡ;;
그부분 나올때 댓글장난아니였죠~
하지만 후회남은 왜 후회남이다~~

놓치고 후회로 점철되고 ㅋㅋㅋㅋ
작가님이 작정하고 남주굴려주셔서 어찌나 통쾌하던지~~
후회남 읽는재미가 아주그냥~~
시원사이다였죠 ㅋㅋㅋㅋ

지은죄만큼 벌받았던남주 였었죠~
외전에서 남주 넘굴려서 독자들이 안쓰럽다고 이만 용서해주라고까지 댓이 나왔던 ㅋㅋㅋ

스토리가 탄탄해서 읽을만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