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 바보가 만든 숲

 

은하철도 999의 원작자 미야자와 겐지의 담푸스 일본 명작 동화는 기본 명작동화와 다른 느낌가 스토리로 명작동화를 만나는 또 다른 즐거움을 안겨 준다.

 

 

 2. 왜 하면 안돼요?

 

아이들에게 질문 하는 것만큼 좋은 공부방법도 좋은 사고력 향상 방법도 없다고 하는데, 아이들은 엄마의 질문을 싫어한다. 사실은 엄마의 질문이 질문이 아니라 확인이라는 것을 아이들이 알기 때문일 거다.

아이들에게 올바른 사고를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대로된 질문을 만나보고 아이들과 이야기 해보고 싶다.

 

 

 3. 강냉이

권정생 선생님의 책이라는 점에서 읽고 싶은 책이다. 아동문화를 알수록 아이들 책을 접할수록 권정생 선생님의 책을 많이 만나고 싶어진다.

 

 

 4. 핸드드립 커피 이야기

 

핸드드립으로 커피 마시는 것을 좋아하는 나에안성 맞춤인 책이다.

점점 핸드 드립으로 커피마시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요즘 꼭 알맞은 책이라는 생각이 든다.

 

 

 5. 인테리어 스타일북

 

내가 살고 싶은 집

어떤 집에서 살고 싶은지, 우리집 인테리어는 끈임없는 관심사인 거 같다.

제대로 된 인테리어 스타일북을 만나보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