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비오는 날 아니면 더운 날로 양분되는 장마철에는 역시 시원한 선풍기 아래에서 꽈자 냠냠 하면서 책보는게 세상에서 젤루 행복하다. 

이번달에도 선풍기 아래에서 나에게 행복감을 가져다 줄 신간들을 꼽아보았다.

  

하우석의 100억짜리 기획노트
하우석 지음 / 새로운제안 / 2011년 6월 

회사는 학교랑 달라서 '해와'라고 하지 '이렇게이렇게 해'라고 하지 않는다. 살아남으려면 모범생의 노트를 빌려 열심히 공부하는 수 밖에^^; 

기획 천재가 된 홍대리, 는 책에 관심없는 사람이라도 한 번 쯤 들어본 베스트셀러이다. 기획에는 도가 튼 우리나라의 기획실무 베테랑 경력자의 노트를 빌려 나의 기획실력도 키우고 싶은 마음에 이번달 보고 싶은 도서로 찜했다. 구체적인 노하우가 담겨있다는 별 다섯개짜리 리뷰들이 넘쳐나는 책이라 더욱 믿음이 간다.  

 

설득의 비밀 세트 - 전2권
김종명 지음, EBS 제작팀 엮음 / 쿠폰북 / 2011년 6월  

EBS가 어디더냐, 수능문제가 연계되서 나온다는 지식의 절대 창고가 아니더냐. EBS 다큐들 중에 좋은 퀄리티의 작품들도 많다. EBS 제작진이 엮은 설득의 실험보고서라니 꼭 보지않으면 안될 것 같은 느낌에 벌써 나는 설득되어 버렸다. 

우리는 아침에 눈 떠서 저녁에 눈감을 때까지 말하면서 산다. 설득하고 설득당하고 산다. 거절, 동의, 질문.. 다 우리 삶에 꼭 필요한 삶의 스킬들이다. 설득의 비밀을 아는 자... 마트에서 고기 한 근 더 얻을 수 있으리. 

  

모티베이터
조서환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1년 6월 

당신이 오른손을 잃었다면, 당장 무엇을 할 것인가.
여기에 군대에서 오른손을 잃었지만 좌절하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걸어 대한민국 최고의 마케터가 된 저자가 있다. 그의 성공스토리에서 배울 점들이 가득해보인다.

현실에 안주하는 것을 가장 싫어한다는 그의 강한 열정, 이 책을 읽으면 고소란히 나에게 전해질 것 같아 이번 달에 읽고 싶은 책으로 선정해보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