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섹스리스 - 부부에서 다시 연인으로, 독일 최고의 성 전문가가 권하는 부부관계 회복 솔루션
에바 마리아 추어호르스트 지음, 송명희 옮김 / 율리시즈 / 2015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부문제 전문가 에바-마리아 추어호르스트가 저술한 소울섹스 도서 <굿바이, 섹스리스>가 출간되었습니다.
이 책은 제목과 저자에서 알 수 있듯이 부부간의 섹스리스 문제에 대해 다루고 있는 책입니다.
이 책에서 에바-마리아 추어호르스트는 소울섹스라는 표현은 자주 사용합니다. 이 책의 전체적인 주제가 바로 이 소울섹스이기도 하구요. 단순히 육체와 육체의 접촉만을 섹스로 보는 것이 아니라, 두 사람의 모든 것이 서로를 관통하는 정서적, 육체적, 영적인 교감을 섹스로 본 것입니다.
많은 여성들이 남편과의 섹스에서 별 감동을 느끼지 못합니다. 도리어 부끄러움과 압박감, 피로감 등을 느끼기도 합니다.
이는 부부간에 마음과 정신이 함께하는 섹스를 하고 있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섹스는 단순한 흥분을 위한 행위가 아니라, 서로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사랑을 싹틔우는 일련의 과정을 뜻하는 것입니다. 이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섹스는 그저 의무감에 살을 맞대는 육체적 행위에 지나지 않을 것입니다.
섹스는 서로가 서로를 테스트하는 시험이 아닙니다. 섹스를 통해 부부는 잃었던 사랑과 애정을 회복하고, 서로를 더 깊이 이해하게 되며, 어느때보다 깊은 교감의 세계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육체적 관계를 맺음과 동시에 마음의 관계를 맺어야 합니다. 이 얼마나 가치있는 일인가요.
마침내 부부는 섹스를 통해 마음의 벽을 허물고 하나가 될 것입니다. 진정한 부부가 되는 것입니다.
아직도 섹스와 부부관계에 대해 오해하고 있는 분들이 있다면 에바-마리아 추어호르스트의 책 <굿바이, 섹스리스>를 통해 진정한 부부관계를 경험하게 되시기를 바랍니다.
우리들 모두의 내면에 깊이 잠재되어 있는 애정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며, 더 깊은 교제와 교감의 세계로 부부를 인도해줄 것입니다.
이제 속박과 억압에서 벗어나 진정 자유로운 부부관계를 누립시다.
부부는 마음과 몸과 영혼이 일치되어야 합니다. 하나가 됩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