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스토리 영재퍼즐 1 vs 100 - 상위 1%에 도전하라! 메이플스토리 퍼즐 1 vs 100 시리즈
콩끼리 지음, 안재범 감수 / 넥슨(Nexon) / 2013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상위1%도전하기 메이플스토리(영재퍼즐)

 

 

메이플스토리 영재퍼즐 1 vs 100 < 메이플스토리 1 vs 100 >

제목을 보고 이거본다고 영재가 되겠어??영재가되는길을 열어주네요

 기본적으로 딱딱하고 뻔한 문제집 풀어라 보다

만화를 점목시켜서 이야기를 해석해주면서

게임식 문제가 나오네요

 

 

   심심할때 머리 식히면서 게임하듯 풀게되는 즐거운책

그동안 두뇌퍼즐, 창의퍼즐을 만나봤는데

영재퍼즐은 또 다른 스타일입니다

아이들 성향에 맞추어 두뇌,영재,창의를 선택하는게 좋을것같아요

 

 

수학 안좋아하는 큰아이 요즘 늘 풀어오는 수학 문제 유형에 살짝 싫증이 났습니다.

몃일전에 문제풀고 오늘 엄마가 몃장만 풀어라하면 ..했어 했다고..

아~~대드는듯한 말투 싫은데 요즘애들이 다 이런말투

그러던 아이가 영재퍼즐은 본인이 찾아서 보고 풀고 합니다

행복한 엄마의 시간이(자유)가 왔어요

 

 

뒤장에 정답칸도 문제풀이후 다시보니 재밌네요

 

책한권이 즐거우니 방에서 안나와요

모처럼 둘째랑 책도보고 그림도 그리고

둘째랑 놀수 있네요 

 

 

 창의, 수리, 논리,과학 등 《1vs100 퍼즐 시리즈》가

영역별로 다양하게 출시된지라 수학을 만나보니
모두 만나고 싶어지네요

 

혜원 초3 말투로는 요거 짱 재밌다라고 하네요 ㅋㅋ

수학이 약한여자아리라서 다시 즐거운 수학시간으로 기분을 책으로 살려주었더니

급 수학에 호기심이 가득합니다

공부해라 100번 말보다 요렇게 좋은책을 슬그너미 넣주었더니 자극받아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