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Adventures 1 Magic Adventure 1
Jason Wilburn 외 지음, Jaehwan Jung 그림 / 이퓨쳐 / 2011년 12월
평점 :
절판


매직어드벤처

 

초등영어학습만화 영어원서도 만화로 매직어드벤처 재밌고 즐겁게 공부 할수 있네요
 

 

 

 

학생용/부모님가이드용

2셑트가 들어있어요..홈스쿨 영어 엄마도 혜택을 볼수 있어요

아이들 가르치고 도움주기에 참 편합니다

 

 

cd와 낱말카드,스티커까지 책을 보면서 응용하며 집에서 활동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었답니다

 

 

 매직어드벤처 아이들 책이지만 참 재미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보통 글로만 전달해 주는 영어책보다 만화라서 스토리를 더 이해하기 쉽고,
cd를 들으면  실감나는 음향효과 덕분에 아이도 생각보다 쉽게 내용을 이해하는...
e-future Graded Comic Readers "Magic Adventures" 이퓨쳐 수준별 영어만화 학습교재 입니다
 

 

칼라스토릴르 읽고 흑백 스토리는 상세설명이 나와있어요(부모님용)

아이가 읽는동안 엄마도 공부를 하고 책을 알아야 대화가 되니 모두를 배려한것 같아요^^

 

책내용

>

>

 

스토리1: dark of the earth

지구의 어둠을 막깋=위해서 우리 주인공들이 모험을 시작합니다

 

 스토리:2 dark in the city of lights

파리로 간 우리 주인공들 힘든상황속에 모험에도 이겨내고  다크를 무찌릅니다

 

스토리:3 the dark woods

크리스탈 조각들이 지구를 위협하고 있어요

친구들과 크리스탈 조각을 없애야해서 어찌할지 ? 풀어나가는 스토리 전개를 볼수 있어요

 

 

 

책 다보셨나요??활동지가 포함되어 있어서 다시한번 예습,복습 할수 있어요

 

 

스토리텔링 확실하게 한번더 짚고넘어가지요 

 

 

단어활용법 지침서도 포함되어 있어요

 

 

학습방법도 제시되어 있어서 따라서 하기만 해도 학습이되요

 

 

이야기 스토리를 구체적으로 다뤄주셨네요

 

 

아이와 학습 스케줄을 짤수 있도록 도움정보가 있어요

 

 

엄마와 아이가 책에 핵심 (무슨내용으로 대화를 해야할지 예를 보여주네요)

 

                     

 

이렇게  cd를 들으면서 책을 보고

재밌다보니 아이 혼자서 읽어갑니다

만화보듯 스스로 읽는줄 가만희 냅뒀네요

 

못쓰는 종이를 들고오더니

책내용 문장과 단어를 정리합니다

 영어로도 쓰고 :한글로 번역하네요

이유인즉 .,..엄마 가이드북과 문장빙고 게임을 하려한다네요

책속 셑트 부록중스토리3개에  12개의 액티비가 나옵니다

게임형식으로 단어를 찾는

게임,문장을 만들어보는 게임이 들어 있어요

아이들 좋아하는 찾는재미,읽는재미,보는재미,맞추는재미까지

가족이 함께 게임을 하면서 조합해보는 즐거움까지 들어 있네요

 

                       

 

 정신없이 읽고 쓰고

자기것을 소중하게 간직하는 성격에 소유자 혜원양은

책에 글을 잘 못써요

빈 종이에 활용하고 책을 정복하고 끝낼쯤에 책에 글을 쓰는아이라서요~!!

매직어드벤처  정복시간은 빠를듯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