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명수호전 1 - 특명! 우리의 소중한 발명가를 구하라! 발명수호전 1
한국발명진흥회 제작.기획, 임기연 그림, 왕연중.김병오 감수 / 아울북 / 201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울북 - 발명 수호전

발명수호전 홈페이지(http://comic.kipa.org)

만화로 발명 배워,

발명지식과 원리가 머리에 ‘쏙쏙’

 

아울북에서 새롭게 출간한 발명수호전!!
따끈 따끈 막 나온책을 보게 되어 딸과 저도 둘다 읽는데 만화라고 아빠도 읽네요
창의력을 쑥숙 키워주는 발명수호전
발명수호전 마법 천자문 출판사에서 출판하게 되었다네요
아이들 마법천자문 안본 아이없잖아요..그래서 더욱더 기대기대~@@
한국 발명진흥 회장배 발명왕선발대회 융합교육형
발명 학습 만화라고하니 더욱 내용이 궁금합니다
 

 

요녀석 학교갔다가 학원 끝나고 씻지도 읺고 책을 보네요

아이도 알아보네요

마법천자문 보는것같은데 내용이 틀리다고

좋다는 말이지요^^

 

'발명수호전'은 우주해적단이 지구정복을 위해 과거의 위대한 발명품을 없애는 과정에서

지구 수호대가 재치와 슬기로 우주해적단을 물리치고

우리의 소중한 발명품과 발명가를 지킨다는 내용이다.

 

줄거리를 통해 위대한 발명품이 어떻게 발명되었는지,

발명 속에 숨어있던 발명원리가 무엇인지를 논리적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책이 몰입해서 볼수 밖에 없어요

책에 푹빠지면 아무소리 안들리는 아이~~~그려 씻지말고 읽고 씻어라

 

 

아주 재밌는 만화라고 보시면되요

가볍게 읽으세요

내용은 가볍지 않아요

과학 (발명 수호전) 책에 무게는 내용이 어마어마 합니다

창의창의 노래를 부른 저같은 엄마에겐 우리아이

재밌게 영재를 만들수 있을듯하네요

 

과학의달 4월에 필독

과학경진대회를 준비하는데 무얼할지?무엇이 과학인지 모르는 엄마에게

아이를 자극할 무언가가 필요했어요(동기부여)

 

발명이란 타이틀 안에는 과학개념,수학개념,모두 더해졌기에

 

발명이란 주제로 과학내용을 쏙속들이 잡고있는 요책을 읽어보니

너무 거창하지않게 대회를 주변에 있는 사물을 응용하여 준비하기로 이야기를 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