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대) - 420ml
터치미
평점 :
단종


낯선 브랜드라 대용량을 선뜻 구입하기가 망설여졌지만

가격이 저렴하고, 리뷰도 좋길래 일단 믿었습니다.

리뷰.. 믿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염^^

정말이지 기대 이상입니다~

다른 분들 리뷰처럼, 끈적임 없이 금방 스며들지만 결코! 절대!! 건조하지 않습니다.

오래도록 촉촉하고 매끄러운 느낌에 피부가 맨들맨들&탱탱하기까지 합니다.

처음엔 너무 신기하고 흡족한 마음에, 저도 모르게 로션 바른 손을 자꾸 매만졌다니까요..ㅋㅋ

겨울엔 손이 꽤 건조한 편이라 저녁세안 빼고는 손 씻을 때 비누를 잘 쓰지 않는지라..

아침에 한 번 바르고 나면 일과 내내 여러 번 물로만 씻고 로션을 다시 안 발라도

손이 그다지 건조하지 않고, 촉촉&탱탱한 느낌이 거의 하루종일 간답니다.

그만큼 보호막 형성,지속이 우수하다는 거겠죠??

이젠 핸드크림 따로 안 사고 이걸로 핸드,바디 다 만족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써 본 것 중 가장 만족했던 제품(O트로지나)과 간단히 비교한다면..

O트로지나(핸드크림)처럼 펴바를 때 뻑뻑하지도 않고, 무엇보다 가격에서 경쟁이 안되겠네요.

향(냄새)이야 개인적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 같은 경우엔 O트로지나보다 나쁘지 않아요.

하.지.만... 둘 다 그리 흔한 향은 아닌 듯..

참고로 저희 엄마,동생은 향이 별로라고 평했지만, 아빠와 저는 산뜻하니 좋아라 합니다.

저도 첨엔 익숙치 않은 특이한 향이라 잠시 "주춤(?)"했지만, 사용 후 "급호감"으로 바뀌었습니다 ㅎㅎ

암튼 이 제품, 저는 <강력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