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로 베리 베리 팡팡 북극곰 꿈나무 그림책 29
하선정 지음 / 북극곰 / 201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새콤달콤한 느낌이 책이라서 눈이가고
딸기케이크의 모습이 예뻐서
달콤해보여서 아이가 좋아할 만한 책
북극곰의 스트로 베리 베리 팡팡
을 아이들과 함께 읽어보는 시간을 갖어보았어요^^
어떤이야기가 담겼을지 궁금증을 안고 책장 넘기기.


  



고슴도치의 생일날~
생일파티를 하는데 케이크가 갑자기 사라졌어요.
생일파티에 초대 된 친구들 중 누군가가 먹은거라고 생각한 고슴도치는
친구들을 추궁하기 시작해요~!!


그런데 당연히 먹었다고 하지 않겠죠?






    



범인을 찾아내지 못한 고슴도치는
범인을 찾기위해 방귀가 나오는 마법주스를 먹으라고 한답니다.
그러니 친구들 방귀를 뀌기 시작!!
먹은 음식들 방귀가 나온답니다.




    



그러고.. 드디어 범인 발견!!
스트로베리 베리 팡팡 방귀를 뀌는 친구가 있었어요.

너무 먹고싶어서 그랬다는 말에
다른친구들도 너무 먹고싶은데 참았다고 이야기를하고
고슴도치는 다시 케이크를 준비해 생일 파티를 한답니다.





    



케이크를 준비하고 사진을 찍으려는 순간
이번에도 친구들이!!ㅎㅎ



정말 귀엽고 재미있는 책이에요.
생일을 위한 책인거 같으면서도 재미있는 상상을 하다보니
책속에서 창의력이 쑥쑥커지고
'내 방귀는 무슨 방귀가 나올까?'라는 생각도 해보면서
웃음꽃을 피울 수 있게 해주는 유아 그림책이였답니다^^



스트로 베리 베리 팡팡 책은
아이들에게 달콤함을 즐거움을 주는 책이였던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