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수채화 캘리그라피 - 사랑스러운 수채화와 감성적인 손글씨가 만나다
이명선 지음 / 경향BP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캘리그라피가 안쓰이는 곳이 없는 요즘.
한층 더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수채화와 캘리그라피가 함께 만나서
더 화려하고 아름다운 글씨를 만들어 내고 있는거 같아요.

나의 첫 수채화 캘리그라피를 쓰신 이명선님은
여러권의 수채캘리그라피 책을 내시다보니
이번 책에 대한 기대도 커지더라구요^^

 

 

 

 

나의 첫 수채화 캘리그라피책의 첫시작은 기초적인 부분부터 이야기 하고 있답니다.
특히 수채화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
재료소개가 필수!!
학교다니면서 미술을 했다면 어느정도 알겠지만
그래도 이렇게 설명해주고 가면 훨씬 보기 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수채화 뿐 아니라
캘리그라피를 함께 하고 있다보니
캘리그라피에 대해 간단하게 연습하고 넘어 갈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수채화로 그려진 그림들이 하나 같이
은은한 수채화여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완성사진이 나와있고
세세하게 그 그림을 따라 그릴 수 있도록 설명하고 있어요.

그리고 물감색에 대한 정보도 함께 있어서
그림을 그리다가 궁금할 때 참고 할 수 있겠더라구요^^

 

물론 처음부터 잘 될 수는 없겠지만
책의 설명과 사진을 보면서
수채화기술을 기르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캘리그라피에 관심 많으신 분들!
그 캘리그라피에 조금의 화려함이 필요하신분들!
그리고 수채캘리그라피에 관심있으신 분들이 보면
좋을거 같고 도움받을 수 있을 책
나의 첫 수채화 캘리그라피였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