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두 한 짝으로 뭐 할래? 네버랜드 Picture Books 세계의 걸작 그림책 50
모리스 샌닥 그림, 베아트리체 솅크 드 레그니에스 글, 김세실 옮김 / 시공주니어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상상만으로도 재미있을 수 있다라는걸 보여주는 책
<구두 한 짝으로 뭐 할래?>책을 읽어보았어요.
자유로운 상상으로 정말 다양하고 풍부하게
노는 모습을 담고 있는 책이랍니다^^

 

 

 

 

 


시작은 구두 한짝으로 시작해요.
여자아이 남자아이 두명이 등장해서
하나의 사물로 뭐할지 이야기를 하는 그림책이랍니다.

구두한짝으로 생각하지 못한 놀이를 생각하는 남자아이와
엉뚱한 말을 하지말라고 말리는 여자아이와의 대화~

 

 

 

 

 

 


<구두 한 짝으로 뭐 할래?>책은
구두 뿐 아니라 의자를 가지고도 상상놀이를 시작한답니다.
여자아이는 엉뚱한 말을 하는 남자아이를 지적하지만
아이는 즐거운 상상놀이~^^

 

 

 

 

저희 아이는 컵을 먹는걸 보고 제일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어떻게 컵을 먹냐며!!ㅎㅎ

 

 

 

 

 

 

 


그뿐아니라 빗자루, 모자등 다양한 물건으로 상상을 하는데
정말 기똥차다는 생각이 들어요~ㅎㅎㅎ

마지막 침대로 뭐 할지도 생각한답니다.
그리고 결국 올바르게 잠옷을 갈아입고 잠들게 된답니다.



아이들의 일상을 보는 듯 하기도하고
하루종일 신나고 활기찬 아이들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아이들이 이렇게 개성넘치게 상상하고
활용한다면 아이들의 창의력이 쑥쑥 커질거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아이들과 <구두 한 짝으로 뭐 할래?>책을 읽으며
한번더 웃고 또한번 상상해보는 시간을 갖을 수 있는
시공주니어의 유아그림책이였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