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S 개념 start 초등수학 4-2 (2021년용) - 교과서 중심 개념서, 새교육과정 큐브수학S (2021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학교를 학교답게 다니지 못하고 있는데 시간을 잘가서 벌써 2학기를 준비해야 할 시점이 다가오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학교에서 직접수업받는 시간이 많지 않다보니 4학년2학기를 준비하는 문제로 개념서를 선택하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그래서 #동아출판 #큐브수학개념 수학문제집으로 차근차근 풀어가보기로 했어요.

 

#큐브수학4학년2학기 문제집구성을 보니 기본서와 매칭북, 정답 및 풀이가 있답니다.

기본서로 문제를 풀고 매칭북 도움을 받아 수학실력을 향상시켜볼 수 있을거 같아요.

 

 

진도표를 보고 스케쥴 짜기!!

30회차로 스케쥴을 짜서 진행하면 딜거 같아요. 2학기가 시작되기전에 끝낼수 있게 계획을 세워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큐브수학문제집 구성을 먼저 살펴보니 진도북과 함께 매칭북을 함께 활용하면 좋을거 같더라구요.

진도북 step1,2를 활용해 공부하고 매칭북의 학습지 부분을 풀고 step3풀고 매칭북에 익힘책을 풀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진도북은 개념잡기, 한번더읽히기, 익힘책문제로 다지기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매칭북은 학습지와 수학익힘책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왔다갔다 하는게 번거롭다면 매칭북에서 학습지 부분을 풀고 진도북 쫙~풀고 매칭북익힘책을 풀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매칭북과 기본서로 공부하는 것 뿐 아니라 #무료스마트러닝 활용을 하면 예습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무료스마트러닝을 통해서 동영상강의도 들어면서 수학공부를 하면

기본개념을 확실히 잡아 줄 수 있을거 같아요.

 

이제 문제집활용방법을 익혔으니!!

열심히 풀어볼 일만 남은거 같아요.

6월마지막주부터 시작했으니 8월 초 중반이면 문제집 한권을 끝낼 수 있을거 같아요.

차근차근 #엄마표수학 하면서 예습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