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xford Reading Tree, Stage 3 - 전12권
Roderick Hunt 외 지음 / Oxford(옥스포드) / 2002년 9월
평점 :
품절


우리아이는 단어를 그렇게 많이 알지는 못합니다.(8살) 따로 하는 영어 공부도 없고 학원도 아직 다녀본적도 없고 그저 다른아이들에게 뒤질세라 귀만이라도 열리길 바라는 마음에서 비디오나 테입을 가끔 구입합니다. 비디오를 보면 자막만 열심히 읽는것 같아서 별로 효과를 못봤구요, 자막없는것은 아예 지겨워하더니 먼지만 잔뜩 쌓여있습니다. 하지만 이책은 그림도 재미있고 단어를 몰라도 내용을 알기쉽게 그려놓았고 스티커북이 있어서 단어외워라 따라읽어라 해석해봐라 등등 잔소리할필요가 전혀 없습니다.그저 같은 내용을 3,4일정도 틀어만 놓으면 아이와 (제 귀까지) 단련이 되어서 12권을 다 들은 후 다시 처음부터 반복할때는 거의 잘 들립니다.물론 쉬운 문장으로 되어있고 계속 반복되는 단어와 문장이 많아서 듣기에 쉽습니다.

엄마가 옆에 없어도 책을 넘겨야 하는 부분을 띵동하면서 알려주기때문에 아이스스로 혼자서도 잘 할수 있고 내용이 재미 있기때문에 아이가 키득키득 웃기도 합니다. 내용은 영어권아이들의 생활을 다루기때문에 생활문화에 대해서도 알수 있어서 흥미롭습니다. 어른인 제가 봐도 내용은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stage 4와 5를 구입하고 싶은데 아직 품절이군요..빨리 볼수 있으면 좋을텐데......안타깝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