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 2집 - Second Breath
팀 (Tim) 노래 / 이엠아이(EMI) / 2004년 6월
평점 :
품절


정말 오랜만에보는듯한 얼굴이었다..^-^;;;

팀의 이번 2집은.....한마디로 하자면 굿! 이었다.

특히, 이번타이틀곡! 정말 마음에 드는 곡이었다.....................

빠른듯하면서도 발라드 같고.......그리고 가사또한 서정적인 가사가 나의 마음에 쏙 들었다......

정말 내가 좋아하는 음악스타일 이였다..하하;;;;;;;;;;;;;;;;;;;;;;;;;;;;;;

그리고, 음악과 잘어울려지는 팀의 목소리;;;;;;;;;;;;;;;;;;;

사랑합니다에선 애절하게만 느껴졌던 목소리가 이번엔 조금 다르게 느껴졌다...;;;;;;;;;;

뭐락 말할수는 없지만, 곡에 따라 목소리가 변하는 팀이 정말 신기 하게 느껴졌다하하;;;;;;;;;;;;;;;;;;;;;;;;;;;;;

여하튼! 이번 2집! 정말 후회하지 않을곡들로만 이루어져있는 멋진 앨범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