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문 기초영문법
성문출판사 편집부 엮음 / 성문출판사 / 2007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나는 이책을 통해 문법을 배웠다.

물론, 나는 독해를 하다가 과외에서 겨울방학의 틈을 이용하여 이책을 공부하여서 인진 모르겠지만...

나는 꽤 괜찮은 책이라고 생각한다.

자세한 설명과 일상생활에서 쉽게 쓸수 있는 예문들이...

들어있어, 좀더 쉽게, 자세히, 깊게 이해할수 있었던 책이었다.

문법이라는것이 원래 어려운것이지만...

그래서, 많은이들이 이책을 어렵다고 하지만...

나는 많은 도움을 받은 책이라고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