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의 그리스 로마 신화 1 - 신화를 이해하는 12가지 열쇠 이윤기의 그리스 로마 신화 1
이윤기 지음 / 웅진지식하우스 / 2000년 6월
평점 :
일시품절


그리스 로마 신화는 만화로 한번 읽고서...다시 글로서 읽게 되었다.. 처음에는. '뭐..별거 있겠어?! 만화랑 똑같겠지..' 라고 생각했었다... 그런데.. 나의 예상은 정말 빗겨나갔다. 책으로 읽으면서 나의 머릿속에 그리스 로마 신화가 재생되었다. 만화로는 볼수 없었던 것들이 나의 상상속에..그리고 이윤기씨의 설명속에 그려졌다. 책은..정말로 읽기전에는 그 책에 대해 논하지 말아야 겠다.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