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마케팅 불변의 법칙 ㅣ 마케팅 거장 알 리스, 스페셜 에디션 3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박길부 옮김 / 십일월출판사 / 2000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난 경영학과 출신도 아니고, 마케팅 관련 일을 하는 사람도 아니다. 하지만, 난 이 책은 전국민 '필독서' 라고 생각한다. 마치 초등학생들이 국어 교과서를 꼭 봐야하듯이, 대학생 이상 (고등학생도 괜찮다)의 사람이라면, 반드시 봐야될 책이라고 생각한다. '마케팅불변의 법칙' 에 나오는 이론들은 딱딱하고 어려운 개념의 얘기들이 아니라, 우리 생활, 우리의 생각 속에서 벌어지고 있는 모든 현상 (단지 마케팅에만 국한된 것이 아닌) 에 대해서 아주 명쾌하게 답을 내려준다. 이 책을 읽는 것만으로도, 삶을 사는 방식에 있어서 많은 도움을 받을 줄로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