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처럼 말하기 : 기초 영어 회화
마이클 앨리엇.김명호 공저 / 라즈베리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랜만에 영어 책을 손에 잡아보았다.

정말이지 엄청 오랜만. ^^


원어민처럼 말하기 기초 영어 회화


마이클 엘리엇, 김명호.

"외국어는 공부가 아니라 다른 세상과의 만남"이라 말하고 있는 이 책,


책을 보면


제일 먼저 이 책 사용법이 나온다.

유튜브에 접속하여 "잉글리쉬코리언"을 검색 후 클릭! 하면 관련 영상들은 볼 수 있다.


그다음 목차,


saying hello, at the first meeting, talking about your family....

등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체적인 목차를 봤을 때의 느낌은 말 그대로 진짜 "기초 영어 회화"구나 싶다.

요즘 교과과정의 영어 수준은 잘 모르겠지만.


1994년, 그날의 영어 수준으로 봤을 때는 딱, 중학교 1학년 입문 수준의 영어였다.

첫걸음이 중요한 영어, 첫걸음에 어울리는 이 책, '원어민처럼 말하기 기초 영어 회화'


중간중간 TIP이나 AVOID 사항을 말해주며 포인트를 체크해준다.

그리고 모든 목차마다 QR코드가 있어

그때그때 핸드폰으로 스캔하면 핸드폰을 통해서도 바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엘리엇이 한국말로 말을 해서 놀랐다는....^^


많은 예제가 마음에 들었다.


하나의 질문에 하나의 답이 있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수학이 아닌, 회화. 즉, 언어이기에 상황에 따라 여러 답이 나올 수 있음을 여러 대답을 보고 생각할 수 있도록 하자.


예시->퀴즈->대답,


보기에 아주 깔끔한 구성으로 된 책을 추천한다.


"기초 영어 회화"로 정말 딱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