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이승민 지음 / 이코노믹북스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부쩍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관심이 많이 생겼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을 만들고, 물건을 구하고 쇼핑몰 준비가 끝났는데,

물건이 팔리지 않는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정답은 마케팅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어떻게 마케팅할지 답답할 때, 읽는 책을 소개합니다.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다면, 이 책을 저와 함께 읽어보시는 거 어떨까요?




이 책은 저자가 강의와 컨설팅을 하면서 가장 많이 들었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정리하면서 만들어진 책입니다.

"6가지 원리"

온라인 마케팅! 6가지만 알면 된다고 하는데, 그 6가지가 어떤 것인지 목차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1. 매출 공식도 이해하지 못한 채 사업 시작하지 마라.

2. 잠재 고객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3. 내부광고를 통해 고객을 꽉 잡아라

4. 상위 노출에는 기본 원리가 있다.

5. 고객은 좋은 콘텐츠를 원한다.

6. 측정불가 , 관리불가 . 개선불가


P. 67

한 제품만 사려는 이에게 다른 제품도 같이 구매하도록 만들어 최종 구매 액수를 높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P.147

키워드의 개념부터 이해하자.

온라인 쇼핑몰이든 마케팅이든 그냥 일반적인 블로그든,

언제나 중요한 건 바로 "키워드"인 것 같습니다.

모든 책들은 언제나 키워드를 언급하고,

메인 키워드, 서브 키워드 같은 것들에 대한 글을 많이 접할 수 있는데,

이 책에서도 역시 "키워드"에 대한 글을 접할 수 있습니다.

핵심 키워드를 정할 때, 고려해야 할 3가지.(P.151)

당연스러운 얘기 같지만, 중요한 얘기입니다.


P.221에서는 CPA 광고를 내 사업에 적용하기에 대한 얘기를 다루고 있는데,

CPA 광고라는 단어 체가 낯설지만, 그만큼 중요해 보이고,

이 글을 읽음으로써 마케팅에서 한발 앞서가는 느낌이 들곤합니다.


자세히 정독할 필요가 있는 PART 6.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라는 단순하게 마케팅에 대한 부분만 언급하는 것이 아닌,

온라인 마케팅의 원리와 매출에 기여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스킬 등을 담고 있으며,

이제 막 온라인 쇼핑몰을 시작하여 고전하고 있는 사람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저 또한 온라인 쇼핑몰을 시작하고,

마케팅이라는 벽에 막힌다면 주저 없이 다시 이 책을 펼쳐 읽어볼 것입니다.


책을 통해 저자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고,

배운 내용을 토대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여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낸다면,

이 책은 좋은 책이겠죠?

일단 저는 이 책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를 추천할테니.

여러분은 이 책을 따라 해보세요.

이 책이 좋은 책인지 그렇지 않은 책인지. 판단은 여러분의 매출로 해주시면 됩니다.


#마케팅때문에고민입니다 #온라인쇼핑몰 #창업 #마케팅 #마케팅비법 #매출 #이승민


"이 글은 출판사를 통해 책을 제공받아 직접 읽어보고 주관적으로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