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라딘 TTB운영자입니다.

7월 TTB2 정산 지급이 완료되었습니다. 매달 15일에 전달의 수익정산/적립금 지급을 합니다만, 이번달은 15~17일이 공휴일이라, 월요일인 오늘 지급하였음을 양해해주세요.

아울러, 7월 이벤트 당첨자분들께도 적립금을 지급하였습니다.(http://blog.aladin.co.kr/ttb/2158220)
참고로, 알라딘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6개월입니다만, TTB2 광고수익 지급용 적립금은 5년이므로, 상품권과 동일한 유효기간으로 충분한 기간 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7월 이벤트에 대한 적립금은 적립금이 기본과 같은 6개월입니다)

TTB2는 TTB1과 마찬가지로, 판매에 대해서도 판매대금의 3%를 수익배분하므로, 판매가 있으신 분은 판매수익도 별도로 지급되었습니다.(구매자분께도 1% 적립금을 지급하였습니다)

지난 TTB2 정식회원님들께 드렸던 안내메일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TTB2는 클릭/노출 뿐만 아니라 판매량 연결이 되는 '판매 기여도가 높은' 블로그에는 애드센스 등 타CPC 수익모델 보다 훨씬 더 높거나 최소한 같은 수준의 수익을 드리고, 클릭만 있고 판매가 없는 경우는 0에 가까운 정도로 낮은 수익이 발생합니다. 매달 1일부터 말일까지, 한달 동안의 판매율이 노출과 클릭단가를 결정하는 중요한 변수입니다.

이번 8월에도 7월에 이어, 수익금 더블 이벤트와 클릭수 50회 이상, 유효판매건수 5건 이상, 알라딘TTB2입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http://blog.aladin.co.kr/ttb/2158220). 8월에도 TTB2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알라딘TTB운영자 드림.

댓글(0) 먼댓글(3)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1. 알라딘 TTB2 7월 정산
    from 네 멋대로 해라 (Ruler of Your Own World) 2008-08-21 23:01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이벤트 정산까지 완료된 ttb2의 수익 정산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입소문 부문에 당첨되어서 5,000원을 추가로 받았습니다. >_<乃 다음 달 금서목록 살 돈은 굳었네요. ^^;;
  2. 알라딘 TTB 시즌2 수익금 지급되었네요+ㅁ+
    from 달달한 체리 2008-08-22 11:02 
    블로그의 링크를 통합 도서 구매가 일어날 경우 3%에 더불어 클릭당 수익까지 지불한다고 해서 많은 블로거들의 관심을 끌었던 알라딘 Thanks To Blogger 시즌2가 7월의 수익금을 오늘 지급했습니다. 사실 처음에 배너를 게재한뒤 클릭도 별로 일어나지 않고, 관리자 모드에서 특별한 수익이 잡히고 있지 않아서 몇주 정도 게재한 뒤에 배너를 내렸었는데요. 그 기간동안 50회 이상의 클릭에 해당하는 적립금과 해당 이벤트를 알리는 포스팅을 했던 것에..
  3. 와우~~~ 알라딘의 책광고 수익금 들어오다!!! ^^
    from 무적의 서번트 우주멸망의 블로그 2008-08-24 21:17 
    본 블로그를 살펴보면 알 수 있듯이 알라딘 광고가 붙여 있습니다. 이 광고 클릭으로 인한 수익금이 저의 알라딘 계정의 적립금으로 지급되는데요. 제 생각보다 제법 들어왔습니다. 하지만 잘 보면 이벤트로 2배 지급된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지요. 암튼 구글 애드센스도 같이 하고 있는데 그리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았습니다. 일단 계속 알라딘 광고를 달아봐야겠지요. 아참 다행인 건 TTB2 수익으로 들어온 적립금의 유효기간이 5년이라는 겁니다. 이 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