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책 읽어 드립니다 - 세상의 모든 책썸 남녀를 위하여
설민석 지음 / 단꿈아이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설민석 선생님의 방송을 보고난후 읽고 싶은 책이 생겼지 뭐에요.

그전엔 어렵고 책두께도 두껍고 하여 읽고싶다는 마음은 전혀 없었고

구입하고자 하는 마음조차 정말 없었는데요

지금은 너무 읽어보고 싶고 더 알아보고 싶은 마음이 생긴 요즘이에요.

아쉽게도 티비방송이 종영을 하고난후에서야 ㅠㅠ

많이 아쉬워 하고 있는데 하늘에서 단비가 내리듯

방송에서 다 하지 못한 이야기

요즘책방 책 읽어드립니다. 설민석 선생님의 책이 나왔더라고요.

 

 

 

 

방송출연 하기 전에 준비하는 과정부터 어떠한 마음으로 임했는지를 인터뷰 형식으로 알아보니

정말 대단하신분이심을 다시한번 알겠더라고요.

저는 보고 또 보고 다시 보려고 지금 마음 단단히 먹고 있지 말입니다. ㅎㅎㅎ

방송에 나왔던 29권 책 중 5권이 선생님의 독후감 형식으로 나온 책인데요~

방송에서 나오지 못한 이야기를 담고 있어서 더 재밌게 읽을수 있었어요.

 

저처럼 이제서야 불이 붙어 보고싶은 분들이시라면 읽어보시면

더더 재미있으실꺼에요.

 

 

부록이면서 선물로 함께 들어있는 책~!!!

29권의 책이 다 담겨있어 이렇게 큐알코드 에 핸드폰을 대고 콕 ~!!찍음

티비 다시보기가 바로 시청 가능해서 편하고

방송 본후 나의 느낌 소감  좋은 글귀를 메모할 수 있어 좋답니다.

 

 

 

정말 만나고 싶었던 책

읽어보고 싶었던 책~!!!

지금 나의 인생책을 찾으러 고고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