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경영자 예수 - 개정판
로리 베스 존스 지음, 송경근.김홍섭 옮김 / 한언출판사 / 2005년 10월
평점 :
품절


'난 CEO가 아니니까 이런 책 나에게는 필요없겠지..'라고 생각했었다. 알라딘에 들어와서 여기저기 다닐 동안 계속 나의 눈에 띄는 이 책을 애써 외면하다가 밑져야 본전이지 하는 마음으로 구입을 하였다. 사실 구입한 이후로도 책장에 꽂아두고는 펼쳐보지도 않았었다.

그러다가 회사 생활도 너무나 힘들고 숨쉬기조차 버겁게 느껴질 때 그제서야 또 밑져야 본전이란 마음으로 펼쳐 들었다. 그리고는 눈을 떼지 못했고, 책을 다읽고 난 후에도 나의 마음은 감사와 은혜로 충만하게 되었다. 물론 절대로 책읽기만으로 뭔가가 바뀔 수는 없는 법이다. <최고경영자 예수>는 군더더기없이 매끄럽게 쓰여진 책이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그렇지만 나 자신을 돌아보고 반성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여유로움이 있고, 그저 질책이 아니라 미래를 제시해주는 비전이 있다. 우리는 모두 제각각의 인생의 주인이고 CEO인 것을 깨닫게 해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