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게임 1
미야자키 슈우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10년 11월
평점 :
절판




 

제목: 신의 게임
작가:요시무라 타쿠미(YOSHIMURA Takumi)-그림 , 미야자키 슈우(Shuw Miyazaki)-글 ,
      NANAKUSA(NANAKUSA)-캐릭터 원안
종류: 스토리/판타지


내용:
토지신 카노에 의해 100개의 소원의 원석을 모을때까진 카노시에서 나가지 못하는 저주를 받은 카노학원 부학생회장 타카라. 그런데 이번엔 창조주인 신이 카노학원을 무대로 자신을 찾는 숨바꼭질을 명령하게 된다. 한달이네 자신을 찾지 못하면 지구는 붕괴... 라는 말에 할수없이 카노학원 학생회 임원들은 숨바꼭질을 시작하게 된다.

 

감상:
사실 이작품도.. 표지와 제목에 끌려서 신청해서 보게된 작품이었다.
일단 내용자체는 독특하다고 느꼈다. 창조주와 학생의 숨바꼭질 대결... 후보들을 놓고 창조주를 찾는거에서 흔히 생각하던 창조주랑은 뭔가 틀린느낌과 함께 이 책만의 독특한 스토리가 잘 보여졌다.

캐릭터들 자체도 개성이 뚜렷하게 잘 보여졌고 표지뿐만 아니라 안의 작화도 좋았다.

다만 아쉬운점이라면..
궂이 토지신 카노와의 저주가 들어갈필요가 있었을까...하는것과.. 캐릭터들의 개성은 뚜렷한데..

놀기만 하는 명랑한 성격의 인기인 학생회장. 실무능력과 성적도 뛰어나고 본인또한 학생회장이 목표였지만 꽃3개 차이로 떠떨어져 부회장이된 주인공 타카라.. 유서깊은 유도가집안의 미나토, 타카라와 친구인 카즈야.. 게다가 친해보이는 카즈야와 타카라 였지만 타카라와 달리 카즈야는 타카라를 싫어하는....

이런 캐릭터의 형식이 최근 몇몇 작품에서 봤던지라 덜 매력적으로 다가와 아쉬웠던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