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총알스테이 - 생각 없이 준비 없이 떠나는 초간편
신익수 지음 / 생각정거장 / 2016년 2월
평점 :
절판


어딘가로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이 맘때가 되면, 언제나 당연하다는 듯이.

맘이 설레고, 어디로 떠나볼까 고민하느라,

여행서들을 찾아본다. 

<1박 2일 총알스테이>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주황색 표지가 눈에 활짝 띄었고,

사진이 너무 이쁘게 나왔으며,

무엇보다 <당일치기 총알여행>의 후속작이라 

다른 건 생각하지도 않고 집어들었다. 

이전 책과 마찬가지로,

특별한 준비 없이도 이 책 하나면 

가볍게 떠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또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과 정보는 

정말, 걱정 안해도 될 만하다 싶었다.

이번 봄 여행은 걱정 없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