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게 IT란 무엇인가 -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웹의 경제, 인터넷의 철학
김국현 지음 / 궁리 / 2013년 4월
평점 :
품절


그동안 봐온 필자 책의 화룡점정 같다. 이 책 하나로 지난 국내 IT의 흐름과 문제가 종합적으로 정리되어서 참 가치가 있었다. 


저자의 말대로 IT만의 문제가 아닌 것같다. IT가 만든 세상, 그 세상이 만드는 IT의 환경. 이 모든 건 현재 우리가 살아가는 환경을 만드는 그 무엇이 되었다. IT는 저자의 말대로 그렇게 `it`이 되었다. 


이 책은 IT에 관해 알려주는 책이 아니라 IT로 통찰하는 책이다. 그만큼 시야가 확대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