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이 주는 엄마, 당신을 사랑하는 이유는 당신을 사랑하는 이유는
열하 지음 / 심야책방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도서추천] 아낌없이 주는 엄마, 당신을 사랑하는 이유는

라는 제목의 책을 소개하는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엄마는 나를 낳아주시고 키워주신 유일한 분이십니다.

물론 아버지도 마찬가지로 나를 낳아주시고 키워주신 유일하신 분이시죠.

아빠와 엄마 각각의 책이 있습니다.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니

"내가 엄마 아빠를 사랑하는 이유는"

도 있었고 (부모님)

아낌없이 주는 엄마, 당신을 사랑하는 이유는

언제나 든든한 아빠, 당신을 사랑하는 이유는

이렇게 3가지 버전의 책이 있었습니다

 

 

엄마는 왜 당신을 사랑하는 것일까요?

왜 우리 엄마는 잔소리가 많으신 걸까요?

그것은 나를 위해 나를 사랑하기에

엄마에게는 나밖에 없기에 하시는 말씀입니다

 

 

엄마께 마음을 담아

평소에 할 수 없었던 말들을 적을 수 있고

엄마께 사랑을 선물할 수 있는 책입니다

 

엄마에게 바치는 노래를 작사작곡할 수 있는 페이지부터 다양한

포토 페이지, 편지페이지가 있었어요

 

엄마랑 같이 사진도 찍어서 인화해서 붙여서

글 쓰는 것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엄마는 잔소리쟁이 사랑꾼이에요

잔소리 듣기 싫다고 한 제가 너무 불효녀같애요 ㅠㅠ

 

엄마께 평소에 할 수 없는 말들을 적을 수 있는

페이지가 많아서 좋네요 ^^

 

엄마께 나는 뭐라고 문자를 보내는 사람일까요?

저희 엄마는 스마트폰이라서 카톡을 주고 받는답니다^^

엄마가 카톡 이모티콘 쓰면 너무 귀여우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어머니의 품에 소중함에 대한 글귀가 들어있었어요

 

 

 엄마 고마워요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명언이죠

엄마를 위한 명언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ㅎㅎ

 

 

하루 한번, 설겆이 쿠폰 ㅎㅎㅎ

 아이디어가 참 좋네요^^

 

이건 자주 도와드려야하는 부분인데

잘 안될때가 많아요ㅎㅎ

 

 

이 책은 저렴한 편이에용 ㅎㅎ

엄마께 선물하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