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비너스
히가시노 게이고 지음, 양윤옥 옮김 / 현대문학 / 2017년 6월
평점 :
품절


오랜만에 그의 작품을 기다리고 예약해서 구매한다.

 

..

 

가는 세월은 어쩔수가 없나보다., 할수만 있다면 그에게 달려가 서번트 증후군 유전자를 심어주고 싶다.,

 

그 또한 안된다면~ 뇌에 전기적인 자극을 주어서라도 후천성 서번트 증후군을 일으켜 추리소설의 천재성을 다시 일깨워 주고싶다.,

 

내가 기억하는 내가 그동안 알았던 히가시노 게이고는 이제 서번트 중후군으로부터 저 멀리 있는 평범한 작가가 되어버렸다.,

 

아니면., 내가 변해가는 그의 추리작품을 내가 미쳐 못따라가고 있거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