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공놀이 노래 시공사 장르문학 시리즈
요코미조 세이시 지음, 정명원 옮김 / 시공사 / 200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호기심에 옥문도를 읽고 나름대로 마음에 들어서 팔묘촌을 읽었다가 역시 일본소설은 내 취향이 아니야...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어쩌다보니 이책까지 읽게되었다. 음, 사람이 죽어가는 원인과 이유는 마음에 안들었지만 옥문도, 팔묘촌보다는 재미있게 읽었다.

김전일을 읽을 때 '긴다이치 코스케'가 할아버지란 설정을 그냥 단순하게 생각했었다. 그런데 요코미조 세이시 소설을 읽어보니 긴다이치 코스케를 할아버지로 설정한 이유를 알겠다. 닮은 부분이 많다.

김전일을 재미있게 읽었다면 이 분 소설도 한번 읽어보는 것도 좋을 듯...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